아티잔 파트너스 에셋 매니지먼트(APAM) 수시 보고


아티잔 파트너스 에셋 매니지먼트(APAM)가 10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Artisan Partners Asset Management Inc.는 2024년 1월 1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최신 보고서(양식 8-K)를 제출했습니다. 이 보고서에는 델라웨어에 본사를 둔 회사의 예비 관리 자산(AUM)이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2023년 12월 31일.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APAM이라는 기호로 거래되는 이 회사는 총 1,502억 달러에 달하는 예비 AUM을 보고했습니다. Artisan Funds와 Artisan Global Funds는 전체 회사 AUM의 728억 달러를 구성했으며, 별도 계정과 기타 AUM이 나머지 774억 달러를 차지했습니다.

12월에는 특정 Artisan Fund가 연간 소득과 자본 이득을 분배했습니다. 이로 인해 재투자되지 않은 Artisan Fund의 분배금 약 1억 1,500만 달러로 인해 AUM이 감소했습니다.

회사의 수석 부사장, 최고 재무 책임자 및 재무 담당자인 Charles J. Daley, Jr.가 서명한 이 보고서는 1934년 증권 거래법의 요구 사항에 따라 제출되었습니다.
글로벌 투자 관리 회사인 Artisan Partners는 최근 2023년 12월 31일 기준 예비 관리 자산(AUM)을 전략별로 공개했습니다. 이 회사는 다양한 투자 전략에 걸쳐 총 1,501억 6,700만 달러를 관리합니다.

성장팀이 관리하는 전략 중 글로벌 기회(Global Opportunities)의 자산이 212억3천200만 달러로 가장 높았고, 미국 중형 성장(U.S. Mid-Cap Growth)이 126억4천600만 달러로 그 뒤를 이었습니다. 글로벌 주식팀은 미국 외 지역을 포함한 전략을 감독합니다. 자산 규모가 132억 1800만 달러인 성장(Growth)과 미국 외 지역 71억 5100만 달러의 중소 성장.

International Value 팀이 관리하는 International Value 전략은 상당한 자산 규모인 407억 6200만 달러로 두각을 나타냅니다. 한편, 글로벌 가치 팀은 글로벌 가치 자산 253억 4900만 달러를 관리합니다.

회사의 신용팀은 고소득 자산 94억 7천만 달러를 감독하고, 개발도상국 팀은 개발도상국 자산 34억 5300만 달러를 관리합니다. Antero Peak Group과 EMsights Capital Group의 전략 중 Antero Peak와 Global Unconstrained는 각각 18억 9700만 달러와 3억 1300만 달러로 가장 높은 자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Artisan Partners는 1994년부터 전 세계 고객들에게 광범위한 고부가가치 투자 전략을 제공해 왔습니다. 여러 자산 클래스에 걸친 회사의 다양한 투자 전략은 자율적인 투자 팀에 의해 관리됩니다.


아티잔 파트너스 에셋 매니지먼트(APAM)은 10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80% 오른 43.49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Artisan Partners Asset Management Inc.는 상장된 투자 운용사입니다. 연금 및 이익 공유 계획, 신탁, 기부금, 재단, 자선 단체, 정부 기관, 사모 펀드 및 미국 외 펀드, 뮤추얼 펀드, 미국 외 펀드 및 집단 신탁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별도의 고객 중심 주식 및 채권 포트폴리오를 관리합니다. 이 회사는 전 세계의 공공 주식 및 채권 시장에 투자합니다. 모든 시가 총액에 걸쳐 회사의 성장 및 가치주에 투자합니다. 포트폴리오의 고정 수입 구성 요소의 경우 회사는 비투자 등급 회사채와 담보 및 무담보 대출에 투자합니다. 포트폴리오를 만들기 위해 기본 분석을 사용합니다. Artisan Partners Asset Management Inc.는 1994년에 설립되었으며 위스콘신주 밀워키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조지아주 애틀랜타에 추가 지사를 두고 있습니다. 뉴욕시; 샌프란시스코, 캘리포니아; 리우드, 캔자스; 그리고 영국 런던.

아티잔 파트너스 에셋 매니지먼트(APAM)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