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틀러-토레도 인터내셔널(MTD) 수시 보고


메틀러-토레도 인터내셔널(MTD)가 10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세계적인 정밀 기기 제조업체인 Mettler-Toledo International Inc.는 2024년 1월 10일 현재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Form 8-K 현행 보고서를 제출했습니다. 이 회사는 델라웨어에 법인을 두고 있으며, 본사는 오하이오주 콜럼버스와 스위스 그라이펜제에 위치해 있습니다.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는 MTD라는 기호로 거래됩니다.

보고서는 회사가 제42차 J.P. Morgan Healthcare Conference에서 발표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오전 11시 15분(동부 표준시)으로 예정된 프레젠테이션에는 2023년 12월 31일 종료된 회사 분기에 대한 새로운 재무 정보가 포함될 예정입니다. 현재 보고서에 증거자료 99.1로 첨부된 프레젠테이션 자료는 투자자 관계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회사 웹사이트의 페이지입니다.

또한 회사는 1933년 증권법이나 1934년 증권거래법에 정의된 신흥 성장 기업이 아님을 확인합니다. 이 보고서는 Mettler-Toledo International Inc.의 법무 자문위원인 Michelle M. Roe가 서명했습니다.

특히 항목 2.02(운영 결과 및 재무 상태) 및 항목 7.01(규정 FD 공개)에 따른 보고서의 정보는 명시적으로 규정된 경우를 제외하고 1933년 증권법 또는 교환법에 따라 "제출"된 것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특정 서류에.
최근 프레젠테이션에서 이름이 밝혀지지 않은 한 회사는 매출 CAGR(복합 연간 성장률) 6%, CAGR 15%로 영업 마진 확대, 주당 순이익(EPS)이 견조하다는 점을 언급하며 장기적인 실적 기록을 보여주었습니다. ) 성장. 또한 회사는 S&P 500의 CAGR 15%와 비교하여 뛰어난 주주 수익률을 기록했습니다.

프레젠테이션에서는 연구 개발 실험실을 위한 회사의 혁신적인 솔루션, 효과적인 품질 관리 지원, 프로세스 제어의 지속적인 모니터링이 강조되었습니다. 여기에는 고급 자동화 저울, 피펫, 분석 기기 및 실험실용 LabX 소프트웨어가 포함됩니다. 품질 관리를 위해 회사는 샘플 분석의 효율적인 프로세스와 고객에게 완전한 규제 및 문서 지원을 제공합니다.

또한 회사는 맞춤형 계량 솔루션, 벤치형 및 바닥형 스케일, 소프트웨어, 로드 셀 및 계량 모듈, 물류 솔루션 등 산업 부문 생산을 위한 포괄적인 솔루션을 강조했습니다. 또한 프레젠테이션에서는 중량 선별, 금속 검출, X-Ray 검사, 비전 검사, ProdX 소프트웨어 등 품질을 위한 제품 검사를 선보였습니다.

가동 시간 극대화, 성능 최적화, 규정 준수 보장, 전문성 강화에 중점을 두고 전체 라이프사이클에 걸친 회사의 서비스 솔루션도 논의되었습니다.

회사의 경쟁 우위에는 세분화된 시장에서의 선두 위치, 독특한 판매 및 마케팅 프로그램, 중국 시장에서의 강력한 위치, 탁월한 응용 지식을 갖춘 직접 판매 네트워크, 글로벌 공급망, 우수한 브랜드, 포괄적인 제품 제공, 우수한 서비스 등이 포함됩니다. 광범위한 글로벌 서비스 인력, 오랜 혁신 역사, 강력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있습니다.

프레젠테이션은 회사 매출의 70% 이상이 생명 과학, 식품 제조, 화학 시장에서 발생하며, 이는 유리한 장기 구조적 성장 동력의 혜택을 받는다는 점을 언급하며 마무리되었습니다. 또한 회사는 자동화/생산성 및 디지털화/규정 준수를 보상하는 최종 시장의 매력을 강조했습니다.


메틀러-토레도 인터내셔널(MTD)은 9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17% 내린 1140.81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Mettler-Toledo International Inc.는 전 세계적으로 정밀 기기 및 서비스의 제조 및 공급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미국 사업부, 스위스 사업부, 서유럽 사업부, 중국 사업부 및 기타의 5개 부문으로 운영됩니다. 회사의 실험실 기기에는 실험실 저울, 액체 피펫팅 솔루션, 자동화된 실험실 반응기, 적정기, pH 측정기, 공정 분석 센서 및 분석기 기술, 물리적 가치 분석기, 열 분석 시스템 및 기타 분석 기기가 포함됩니다. 장비에서 생성된 데이터를 관리하고 분석하기 위한 실험실 소프트웨어 플랫폼인 LabX. 산업용 계측기는 산업용 계량 계측기 및 관련 터미널, 자동 치수 측정 및 데이터 캡처 솔루션, 차량 저울 시스템, 산업용 소프트웨어, 금속 검출, x-레이, 중량 선별, 카메라 기반 이미징 장비, 추적 솔루션 및 제품으로 구성됩니다. 검사 시스템. 회사의 소매 계량 솔루션은 네트워크로 연결된 저울과 소프트웨어, 독립형 저울, 신선 상품 취급을 위한 자동 포장 및 라벨링 솔루션으로 구성됩니다. 생명 과학 산업, 독립 연구 기관 및 테스트 연구소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식품 및 음료 제조업체; 식품 소매업체; 화학, 특수 화학 및 화장품 회사; 식품 소매업체; 운송 및 물류, 금속 및 전자 산업; 그리고 직접 판매 인력과 간접 유통 채널을 통해 학계. 이 회사는 1991년에 설립되었으며 오하이오주 콜럼버스에 있습니다.

메틀러-토레도 인터내셔널(MTD)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