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수정, 美 자일로와 협업한 미니음반 발매
올아워즈 데뷔·린브랜딩 걸그룹 오디션
[가요소식] 멜로망스 김민석·샘 라이더 콜라보곡 발매
▲ 김민석과 샘 라이더의 하모니 '백 인 러브' = 멜로망스의 김민석과 영국 싱어송라이터 샘 라이더가 10일 오후 6시 협업 곡 '백 인 러브'(Back In Love)를 발매한다.

워너뮤직코리아에 따르면 '백 인 러브'는 작년 11월 샘 라이더 내한 당시 두 아티스트가 만나 작업한 R&B 팝이다.

김민석은 샘 라이더 내한 공연에 깜짝 게스트로 등장해 '백 인 러브' 스포일러 무대를 선보이기도 했다.

샘 라이더는 싱글 '타이니 라이엇'(Tiny Riot) 등으로 국내에서 인기를 끈 싱어송라이터다.

[가요소식] 멜로망스 김민석·샘 라이더 콜라보곡 발매
▲ 류수정, 美 다크팝 아이콘과 미니음반 발매 = 그룹 러블리즈 출신의 류수정이 미국의 다크팝 아이콘 자일로(XYLØ)와 협업한 신보를 선보인다.

소속사 하우스 오브 드림스는 "류수정은 K팝 여자 아이돌 최초로 자일로와 함께 프로젝트 밴드 듀오를 결성했다"며 "오는 24일 미니음반 '2ROX'를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신보는 류수정과 자일로의 상반된 보컬로 빈티지한 다크팝 장르를 담아냈다.

류수정이 작곡 및 작사에 참여했다.

류수정은 신보 발매에 앞서 10일 오후 2시 수록곡 '폴른 에인절'(Fallen Angel)을 선공개한다.

[가요소식] 멜로망스 김민석·샘 라이더 콜라보곡 발매
▲ 올아워즈, 미니음반으로 데뷔 = 7인조 그룹 올아워즈가 미니음반 '올아워즈'(ALL OURS)로 가요계에 첫발을 디딘다.

소속사 이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올아워즈는 10월 오후 6시 '으랏차차' 등 5곡이 수록된 데뷔 음반 '올아워즈'를 발매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으랏차차'는 강렬한 베이스 사운드로 목표를 향해 돌진하는 강한 의지를 풀어냈다.

올아워즈 제작에는 JYP엔터테인먼트 부사장을 지낸 조해성 이든엔터테인먼트 대표가 직접 참여했다.

[가요소식] 멜로망스 김민석·샘 라이더 콜라보곡 발매
▲ 린브랜딩 걸그룹 오디션 개최 = 기획사 린브랜딩이 EMK뮤지컬컴퍼니와 손잡고 걸그룹 오디션을 연다.

린브랜딩은 "이달 10~28일 오디션 지원 접수를 진행한다"며 "린브랜딩의 첫 번째 걸그룹 멤버들을 발굴하는 자리"라고 밝혔다.

2008년생부터 2017년생까지 지원할 수 있으며 합격자는 개인 프로필 촬영과 린브랜딩만의 트레이닝 시스템을 체험할 수 있게 된다.

린브랜딩은 SBS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티켓'에서 활약한 임서원, 신화의 이민우 등이 소속된 기획사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