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코아(AA) 수시 보고


알코아(AA)가 8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Alcoa Corporation은 최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서류에 따라 2024년 2분기부터 서호주에 있는 Kwinana 알루미나 정유공장의 운영을 완전히 축소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연간 220만 미터톤을 생산할 수 있는 이 정유소는 2023년 1월부터 약 80%의 용량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축소 결정은 정유소의 연식, 규모, 운영 비용, 보크사이트 등급 및 일반적인 시장 상황을 포함한 요인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회사는 2024년 1분기에 이 축소와 관련하여 1억 8천만 달러에서 2억 달러 사이의 구조 조정 비용을 등록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러한 비용 중 Alcoa의 지분은 세후 및 비지배 지분을 제외하고 7천6백만 달러에서 8천4백만 달러, 즉 주당 0.42달러에서 0.47달러로 추산됩니다. .

이번 조치로 인해 2023년 정유소의 순손실 약 1억 3천만 달러에 비해 연간 순이익은 약 7천만 달러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축소되는 동안 매년 상각 비용이 발생합니다.

Alcoa World Alumina and Chemicals 합작 회사가 소유한 Kwinana 정유소는 현재 약 8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이 숫자는 2024년 3분기에 약 250개로 줄어들고, 2025년 3분기에는 약 50개로 더 줄어들 예정입니다.

보크사이트, 알루미나 및 알루미늄 제품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Alcoa Corporation은 2024년 서호주에 있는 Kwinana 알루미나 정유소의 생산량을 완전히 줄일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이 정유소는 전체 220만 미터톤 중 약 80%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분기부터 용량 축소 작업을 시작할 예정이다. 결정은 시설의 연식, 운영 비용, 현재 보크사이트 등급, 현재 시장 상황 등 다양한 요인에 따라 결정됩니다.

이번 감축 조치는 2024년 약 800명의 직원에게 영향을 미칠 것이며, 모든 알루미나 생산이 중단되는 3분기에는 약 250명으로 줄어들 것입니다. 그러나 특정 프로세스는 2025년 3분기까지 계속되어 인력을 약 50명으로 더 줄일 예정입니다. Alcoa는 전환 기간 동안 직원들을 지원할 것을 약속합니다.

이 결정은 향후 사건에 대한 회사의 기대와 가정을 강조하는 Alcoa의 미래 예측 진술 발표와 일치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진술에는 위험과 불확실성이 포함될 수 있으며 실제 결과는 예상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축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의 지속적인 규제 공개의 일환으로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된 2024년 1월 8일 보도자료를 통해 전달되었습니다.


알코아(AA)은 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24% 내린 31.73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Alcoa Corporation은 자회사와 함께 미국, 스페인, 호주, 아이슬란드, 노르웨이, 브라질, 캐나다 및 국제적으로 보크사이트, 알루미나 및 알루미늄 제품을 생산 및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보크사이트, 알루미나 및 알루미늄의 세 부분으로 운영됩니다. 보크사이트 채굴 작업에 종사합니다. 보크사이트를 알루미나로 가공하여 공업용 화학제품으로 가공하는 고객과 알루미늄 제련 및 주조업체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운송, 건축 및 건설, 포장, 와이어 및 기타 산업 시장을 위한 제품을 생산하는 고객에게 합금 잉곳 또는 부가가치 잉곳 형태의 1차 알루미늄을 제공합니다. 또한 도매 시장에서 전기를 생산하여 상인, 대규모 산업 소비자, 유통 회사 및 기타 발전 회사에 판매하는 수력 발전소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Alcoa Upstream Corporation으로 알려졌으며 2016년 10월에 Alcoa Corporation으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이 회사는 1888년에 설립되었으며 펜실베니아주 피츠버그에 본사가 있습니다.

알코아(AA)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