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지바이오 파머(BBIO) 수시 보고


브리지바이오 파머(BBIO)가 8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최근 프레젠테이션에서 JPMorgan Chase & Co.는 다양한 미래 예측 진술을 공유하면서 이러한 진술은 역사적 사실이 아니며 다양한 위험, 불확실성 및 가정의 영향을 받을 수 있음을 경고했습니다. 이 진술은 현재 진행 중이거나 계획된 임상 시험의 진행 상황, 후보 제품의 잠재적 이점, 잠재적인 상업 출시 시기 등 은행 프로그램과 제품 후보의 다양한 임상, 치료 및 시장 잠재력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은 현재 정보와 가정에 의존하지만 규제, 경제, 경쟁 위험과 같은 내재적 위험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또한 프레젠테이션에서는 이러한 위험과 불확실성으로 인해 실제 결과가 예상 결과와 크게 다를 수 있다는 점도 언급했습니다.

은행은 또한 프레젠테이션에 독립적으로 검증되지 않은 제3자 출처와 회사 자체 내부 추정 및 조사에서 얻은 정보가 포함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은행은 프레젠테이션에 포함된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손실이나 피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차세대 통합 생명공학 기업인 BridgeBio는 전 세계 4억 5천만 명 이상의 유전병 환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acoramidis 성수기 판매로 수십억 달러를 창출하고, 여러 가지 최고 또는 동급 최고의 화합물을 상용화하고, 효율적이고 생산적인 초기 단계 연구 엔진을 운영함으로써 생명공학 분야에서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입니다.

BridgeBio가 주로 운영되는 유전 의학 분야는 엄청난 발전 기회를 제공합니다. 8,000가지가 넘는 유전병이 존재함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은 치료 방법이 없는 상태로 남아 있습니다. 그러나 UKB 500K 전체 게놈 및 완전한 인간 참조 게놈과 같은 정보의 가용성이 높아짐에 따라 업계 최초 또는 최고의 약물을 만들 수 있는 수백 가지 기회가 제공됩니다. 이 부문은 또한 질병의 근원을 표적으로 삼는 더욱 확립된 도구를 통해 과학 및 의학의 엄청난 발전으로부터 혜택을 받고 있습니다.

BridgeBio는 유전의학에 특화된 연구개발 엔진을 구축했습니다. 비용 효율적인 개발 및 발견을 통해 회사는 3년 이내에 천만 달러 미만으로 약물을 임상시험용 신약(IND) 단계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회사의 전문 지식은 주요 아동 병원을 포함하여 25개 이상의 국가에서 20개 이상의 임상시험에 걸쳐 있습니다.

매우 강력한 차세대 안정제인 아크라미디스(Acoramidis)는 유례없는 생존율과 입원율을 보여주며 임상 개선에서 유망한 결과를 보여주었습니다. 아코라미디스가 치료하는 유전병인 ATTR-CM 시장은 분기 대비 약 15% 성장하고 있으며, 이는 이 부문의 내구성과 확장성을 강조합니다.

현재의 치료법에도 불구하고 ATTR-CM에는 아직 충족되지 않은 수요가 상당히 남아 있습니다. 그러나 기존 치료법에서 진행 중인 '무반응자'를 식별하는 브리지바이오의 능력은 지속적으로 향상되고 있다. 회사는 이러한 과제를 해결하고 유전 의학 산업을 발전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브리지바이오 파머(BBIO)은 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79% 오른 38.74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BridgeBio Pharma, Inc.는 유전 질환에 대한 다양한 의약품의 발견, 개발 및 전달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초기 발견에서 후기 개발에 이르는 제품 후보를 포함하는 30개의 개발 프로그램 파이프라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개발 프로그램에 있는 제품에는 AG10 및 BBP-265, 트랜스티레틴의 소분자 안정제, 또는 TTR 아밀로이드증-심근병증 또는 ATTR-CM 치료를 위한 임상 3상 시험 중인 TTR이 포함됩니다. BBP-831, 소분자 선택적 FGFR1-3 억제제는 소아 환자의 연골무형성증을 치료하기 위한 임상 2상 시험입니다. 및 21-하이드록실라제 결핍증 또는 21OHD에 의해 유발되는 선천성 부신 과형성(CAH)의 치료를 위한 임상 2상 시험 중인 AAV5 유전자 전달 제품 후보인 BBP-631. 이 회사는 또한 상염색체 우성 저칼슘혈증 유형 1(ADH1)에 대한 2상 개념 증명 임상 시험 중인 칼슘 감지 수용체(CaSR)의 소분자 길항제인 Encaleret을 개발합니다. 및 재발성 신장 결석으로 고통받는 환자 뿐만 아니라 고옥소산뇨증의 치료를 위한 BBP-711. 또한 Mendelian, Oncology, Gene Therapy Disease에 대한 제품 개발에도 참여하고 있습니다. BridgeBio Pharma, Inc.는 Leland Stanford Junior University와 라이선스 및 협력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캘리포니아 대학의 리전트; Leidos Biomedical Research, Inc. 이 회사는 2015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주 팔로알토에 본사가 있습니다.

브리지바이오 파머(BBIO)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