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 원(CABO) 수시 보고


케이블 원(CABO)가 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미국에 본사를 둔 광대역 통신 제공업체인 Cable One, Inc.는 경영진 보상 제도에 대한 실질적인 업데이트를 공개하는 Form 8-K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했습니다. 2023년 12월 31일자 이 문서에서는 회사가 경영진에게 성과 기반 베스팅 제한 주식 단위에 대한 새로운 형태의 보상 계약을 채택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보상은 Cable One, Inc. 2022 옴니버스 인센티브 보상 계획에 따라 지급됩니다. 이번 움직임은 회사 경영진의 이해관계와 주주들의 이해관계를 더욱 밀접하게 일치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계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류 10.1에 요약되어 있습니다. Cable One, Inc.의 보통주는 뉴욕 증권 거래소에 CABO라는 종목 기호로 상장되어 있습니다.

델라웨어 기업인 Cable One, Inc.는 2022년 옴니버스 인센티브 보상 계획의 일환으로 익명의 참가자에게 제한된 재고 단위(RSU) 보상을 발행했습니다. 특정 조건과 제한이 적용되는 RSU 보상에는 성과 기반 일정에 따라 단위를 부여하는 조항이 포함됩니다.

RSU의 부여는 결정일까지 참가자가 회사 또는 계열사에 계속 고용되어 있는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단주인 경우 결정일에 부여된 주식 수는 가장 가까운 전체 주식으로 절사됩니다.

이 상은 직원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보상하기 위해 고안된 Cable One의 인센티브 보상 계획의 일부입니다. 보상 계약에는 분쟁 해결 조항, 제한 계약, 환수 및 배상 조항이 포함됩니다. 참가자가 회사의 주식 계획 계정 내에서 회사의 주식 계획 관리자와 전자적으로 계약을 수락하지 않는 한 보상은 무효화됩니다.

RSU는 보상 계약 및 계획 조건에 따라 회사 보통주 주식을 참가자에게 전달하겠다는 Cable One의 자금 지원 및 무담보 약속을 나타냅니다. 이 계약은 RSU 부여 통지, RSU 계약 및 계획의 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참가자의 약속을 나타냅니다.


케이블 원(CABO)은 2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50% 내린 553.58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Cable One, Inc.는 자회사와 함께 미국에서 데이터, 비디오 및 음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가정 전체에 Wi-Fi 신호를 향상시키는 서비스인 주거용 데이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로컬 네트워크와 같은 주거용 비디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정부 및 대중의 접근을 포함하는 지역 커뮤니티 프로그램; 국가 및 지역 케이블 네트워크, 음악 채널, 자녀 보호 기능이 있는 양방향 전자 프로그래밍 가이드를 포함한 디지털 비디오 서비스 및 기타 채널. 또한 회사는 영화, 오리지널 프로그램, 라이브 스포츠 이벤트, 콘서트 및 기타 기능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채널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가정용 DVR 및 고화질 셋톱 박스와 같은 고급 비디오 서비스와 비디오 고객이 모바일 장치 및 컴퓨터로 다양한 채널과 쇼를 스트리밍할 수 있는 TV Everywhere 제품을 제공합니다. 또한 시내 및 장거리 전화, 음성 메일, 통화 대기, 삼자 통화, 발신자 표시, 익명 전화 거부 등의 기능으로 구성된 주거용 음성 서비스와 분 단위 국제 전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이 회사는 중소기업, 기업, 도매 및 이동통신사 고객을 포함한 비즈니스 고객에게 데이터, 음성 및 비디오 제품을 제공합니다. 2021년 12월 31일 기준으로 Sparklight, Fidelity 및 Clearwave 브랜드를 통해 24개 주에서 약 120만 명의 주거 및 비즈니스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Cable One, Inc.는 1980년에 설립되었으며 애리조나주 피닉스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케이블 원(CABO)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