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렉스(FLEX) 수시 보고


플렉스(FLEX)가 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제공된 문서에 따르면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Flex Ltd.는 2024년 1월 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Form 8-K 현행 보고서를 제출했습니다. 이 서류는 1934년 증권거래법 제13조 또는 15(d)항에 따라 작성되었습니다.

문서에는 Flex Ltd.의 증권이 법 제12(b)항에 따라 등록되어 있으며 나스닥 주식 시장에서 'FLEX'라는 기호로 거래되고 있음이 나와 있습니다. 회사의 보통주는 액면가가 없습니다.

이 서류는 증권법이나 거래법의 다양한 규정에 따른 서면 의사소통, 권유 자료 또는 개시 전 의사소통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Flex Ltd.는 1933년 증권법 규정 405 또는 1934년 증권거래법 규정 12b-2에 정의된 신흥 성장 회사임을 나타내는 확인란을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회사의 주요 사무실은 2 Changi South Lane, Singapore에 있으며 전화번호는 (65) 6876-9899입니다. 이 문서에는 마지막 보고서 이후 회사 이름이나 주소에 대한 변경 사항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Flex Ltd.는 2024년 1월 2일부터 유효한 Yuma, Inc. 및 Nextracker Inc.와 주요 세금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 계약은 최근 회사의 유통 및 합병과 함께 체결되었습니다. 세금 계약에는 유통 및 합병으로 인해 발생하는 세금 문제를 포함하여 다양한 세금 문제에 관한 세 회사의 책임과 의무가 명시되어 있습니다.

계약에 따라 Yuma는 배포 전후의 모든 과세 기간에 적용되는 Yuma 및 그 자회사만을 포함하는 신고서에 대해 보고할 수 있는 모든 세금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Flex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또한 Yuma는 Flex가 합리적으로 결정한 대로 Nexttracker 사업에 귀속되는 모든 세금에 대한 책임을 집니다. 그러나 Flex는 배포일 또는 그 이전에 종료되는 과세 기간과 배포일 이후에 시작되는 모든 기간에 대해 Yuma 및/또는 그 자회사가 포함된 신고서에 대해 보고할 수 있는 모든 세금에 대해 책임을 집니다. 단, Yuma가 책임지는 세금은 제외됩니다.

이 계약은 Yuma와 Flex가 유통 및 합병과 관련된 특정 양도세의 50%를 책임진다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두 회사 모두 계약에 따라 책임이 있는 세금 환급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계약에는 Yuma와 Nextracker, Flex 간의 면책 의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Yuma는 일반적으로 내국세입법의 특정 조항에 따라 면세 처리 자격을 얻기 위해 배포 또는 합병의 실패로 인해 발생하는 특정 세금 및 관련 금액에 대해 Flex를 면책해야 합니다. 이러한 실패가 Yuma 또는 넥스트트래커. 어떤 경우에는 Flex가 면세 혜택을 받기 위해 배포 또는 합병의 실패로 인해 발생하는 특정 세금 및 관련 금액에 대해 Yuma 및 Nextracker를 면책해야 합니다. Yuma의 의무는 Yuma와 Nextracker의 전체 지분을 소유한 자회사의 합병으로 인해 Nextracker의 직간접적인 의무가 됩니다.
면세 상태를 유지하기 위한 중요한 조치로 Flex와 자회사 Yuma 및 Nextracker는 세금 문제 계약에 따라 배포 및 합병의 면세 상태를 위태롭게 할 수 있는 모든 조치 또는 무조치를 금지합니다. 본 계약은 구속력이 있으며 관련된 모든 당사자의 상호 동의에 의해서만 수정될 수 있습니다.

2024년 1월 2일 Flex는 Yuma의 보통주 전체를 주주들에게 배포하는 주요 거래를 완료했습니다. 이는 각 주주가 보유한 Flex 보통주 수를 기준으로 합니다. 주식은 비율에 따라 분배되었으며 기준일은 2023년 12월 29일입니다.

이후 Flex는 Yuma를 Merger Sub와 합병하여 Yuma를 Nextracker의 전액 출자 자회사로 만들었습니다. 합병은 델라웨어 주 국무장관에게 합병 증명서를 제출함으로써 발효되었습니다. 합병 계약으로 인해 Yuma 보통주의 각 주식은 0.174185의 교환 비율을 기준으로 Nextracker의 클래스 A 보통주로 자동 전환되었습니다. 이 프로세스에서는 Yuma와 Yuma가 전액 출자한 자회사인 Yuma Subsidiary, Inc.가 Nex의 모든 공통 단위를 교환한다고 가정합니다.


플렉스(FLEX)은 29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68% 내린 30.46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Flex Ltd.는 아시아, 미주 및 유럽의 OEM 업체에 설계, 엔지니어링, 제조 및 공급망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FAS(Flex Agility Solutions), FRS(Flex Reliability Solutions) 및 Nextracker의 세 가지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이 회사는 인간-기계 인터페이스, 사물 인터넷 플랫폼, 전력, 센서 융합 및 스마트 오디오를 포함한 산업 전반의 기술을 제공합니다. 또한 유틸리티 규모 및 지상 설치형 분산 발전 프로젝트에 사용되는 통합 태양열 추적기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회사는 부가 가치 설계 및 엔지니어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인클로저, 테스트 서비스, 자재 조달 및 재고 관리 서비스를 포함하는 시스템 조립 및 제조 서비스. 또한 스마트폰 및 태블릿용 충전기를 제공합니다. 노트북 및 게임 시스템용 어댑터; 서버, 스토리지 및 네트워킹 시장을 위한 전원 공급 장치; 스위치기어, 버스웨이, 배전, 모듈식 전력 시스템, 모니터링 솔루션 및 서비스와 같은 전력 솔루션. 또한 이 회사는 컴퓨팅, 소비자 디지털, 인프라, 산업, 모바일, 자동차 및 의료 산업에 애프터마켓 및 전방 공급망 물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반품 관리, 교환 프로그램, 복잡한 수리, 자산 회수, 재활용 및 전자 폐기물 관리를 포함한 역 물류 및 수리 솔루션. 클라우드, 통신, 기업, 자동차, 산업, 소비자 기기, 라이프스타일, 의료 및 에너지 산업에 사용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Flextronics International Ltd.로 알려졌으며 2016년 9월에 Flex Ltd.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Flex Ltd.는 1990년에 설립되었으며 싱가포르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플렉스(FLEX)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