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라 에너지(VST) 수시 보고


비스트라 에너지(VST)가 29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Vistra Corp는 일부 뛰어난 선순위 담보 채권에 대한 현금 공개 제안의 초기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이 채권에는 2024년 만기 3.550% 선순위 담보 채권, 2024년 만기 4.875% 선순위 담보 채권, 2025년 만기 5.125% 선순위 담보 채권이 포함되며 총 원금 금액은 7억 5천만 달러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공개 제안은 2023년 12월 11일자 구매 제안에 명시된 조건에 따라 수행되었습니다.

2023년 12월 22일의 조기 입찰 마감일까지 Vistra는 제공된 표에 자세히 설명된 대로 채권 보유자로부터 유효한 입찰을 받았습니다. 입찰된 모든 지폐의 총액이 최대 한도를 초과했기 때문에 Vistra는 조기 입찰 마감일 이후에는 입찰을 수락하지 않습니다. 이 날짜 이후에 제출된 지폐는 즉시 반환됩니다.

전체 결정일은 2023년 12월 26일이며, 조기 결산일은 2024년 1월 2일로 예상된다. 공개매수는 2024년 1월 10일에 만료될 예정이다.

Citigroup Global Markets Inc.는 공개 제안의 수석 딜러 관리자로 유지되었으며 Global Bondholder Services Corporation은 보관 및 정보 대리인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Vistra는 채권 보유자에게 제안 조건을 자세히 설명하는 문서를 읽도록 권장했으며 보유자가 채권을 제출해야 하는지 여부에 대해 어떠한 권장 사항도 제시되지 않는다는 점을 분명히 했습니다.
Fortune지 선정 500대 통합 소매 전기 및 발전 회사인 Vistra(NYSE: VST)는 공개 제안이 구매 제안에 따라서만 이루어진다고 발표했습니다. 보도 자료에서는 공개 제안의 채권을 구매하라는 제안이나 판매 제안 권유가 아님을 분명히 밝혔습니다. Vistra의 제안은 해당 거래가 증권, 블루 스카이 또는 기타 법률을 위반하는 관할권의 채권 보유자에게 제공되지 않습니다. 회사에서는 허가를 받은 브로커 또는 딜러가 공개 제안을 해야 하는 경우 해당 관할권의 법률에 따라 허가를 받은 등록된 브로커 또는 딜러 또는 리드 딜러 관리자가 해당 제안을 수행할 것이라고 명시합니다.

텍사스주 어빙에 본사를 둔 Vistra는 20개 주와 컬럼비아 특별구에서 사업을 운영하며 고객, 상업 및 지역사회에 필수적인 리소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소매업에 대한 혁신적이고 고객 중심적인 접근 방식을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다양하고 효율적인 발전과 결합합니다.

보도 자료에는 Vistra가 운영되는 산업 및 시장에 대한 현재 기대, 추정 및 예측을 기반으로 한 여러 미래 예측 진술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회사는 이러한 진술이 Vistra의 재무 결과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위험과 불확실성을 포함하고 있음을 경고합니다. 이러한 불확실성과 위험에는 경제 또는 시장 상황의 변화, 정치적 상황 또는 법률 및 규정의 변화, Vistra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실행 능력, 신용 평가 기관의 조치, 거래를 완료하고 인수한 비즈니스를 통합하는 Vistra의 능력이 포함됩니다.


비스트라 에너지(VST)은 29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66% 내린 38.56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Vistra Corp.은 자회사와 함께 통합 소매 전력 및 발전 회사로 운영됩니다. 이 회사는 소매, 텍사스, 동부, 서부, 일몰 및 자산 폐쇄의 6개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이 회사는 미국의 20개 주와 컬럼비아 특별구의 주거, 상업 및 산업 고객에게 전기 및 천연 가스를 소매합니다. 이 회사는 또한 발전, 에너지 도매 구매 및 판매, 상품 위험 관리, 연료 생산 및 연료 물류 관리 활동에도 참여하고 있습니다. 천연 가스, 원자력, 석탄, 태양열 및 배터리 에너지 저장 시설 포트폴리오와 함께 약 38,700메가와트의 발전 용량으로 약 430만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Vistra Energy Corp.으로 알려졌으며 2020년 7월에 Vistra Corp.으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Vistra Corp.은 1882년에 설립되었으며 텍사스주 어빙에 있습니다.

비스트라 에너지(VST)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