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 뱅킹 시스템(COLB) 수시 보고


컬럼비아 뱅킹 시스템(COLB)가 29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최근 경제 업데이트에서 Columbia Banking System, Inc.는 2024년 1월 24일 수요일 오후 2시에 분기별 수익 컨퍼런스 콜을 개최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태평양 표준시(동부 표준시 기준 오후 5시). 이 발표는 2023년 12월 2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된 Form 8-K 보고서에서 이루어졌습니다.

컨퍼런스 콜에서 회사는 최근 활동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하고 2023년 4분기 재무 결과를 논의할 계획입니다. 컨퍼런스 콜의 세부 사항은 Form 8-K에 통합된 언론 성명에서 공개되었습니다. 증거자료 99.1로 보고합니다.

워싱턴에 본사를 둔 Columbia Banking System은 나스닥 주식 시장에 거래 기호 COLB로 상장되어 있습니다. 보고서는 이 회사가 1933년 증권법 규정 405 및 1934년 증권거래법 규정 12b-2에 제공된 정의에 따라 신흥 성장 기업으로 간주되지 않는다고 명시합니다.

Form 8-K 보고서는 1934년 증권 거래법 13항 또는 15(d)항에 따라 투자자에게 시기적절한 정보를 제공해야 하는 회사의 의무를 이행합니다. 이 보고서는 일반 이사인 Kumi Yamamoto Baruffi가 서명하고 승인했습니다. Columbia Banking System, Inc.의 변호사
Umpqua Bank의 모회사인 Columbia Banking System Inc.는 주식 시장이 마감된 후 2024년 1월 24일에 2023년 4분기 재무 결과를 발표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오후 2시에는 투자자와 애널리스트를 대상으로 컨퍼런스콜이 열린다. 같은 날 PT에서는 회사의 최근 활동과 재무 성과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실시간 Q&A 세션이 이어지며 참가자들은 사전 등록이 가능합니다.

Columbia는 워싱턴 주 타코마에 본사를 둔 주요 금융 기관입니다. 2023년 3월에는 Umpqua Bank와 합병하여 서부에 본사를 둔 최대 은행 중 하나이자 미국 상위 30대 은행이 되었습니다. 500억 달러가 넘는 자산을 보유하고 있는 Umpqua Bank는 여러 주에서 소매 및 상업 금융부터 자산 관리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본 보도자료에는 실제 결과와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는 미래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다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려면 독자는 컬럼비아의 SEC 보고서, 특히 2022년 12월 31일에 끝나는 회계연도에 대한 10-K 양식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컬럼비아 뱅킹 시스템(COLB)은 29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70% 내린 26.92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Columbia Banking System, Inc.는 미국의 중소기업, 전문가 및 개인에게 다양한 은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Columbia State Bank의 은행 지주 회사로 운영됩니다. 무이자 및 이자가 붙는 수표, 저축, 머니 마켓, 예금 계좌 증명서를 포함한 개인 은행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구매 및 재융자를 위한 주택 모기지, 주택 담보 대출 및 신용 한도, 기타 개인 대출 직불 카드 및 신용 카드; 및 디지털 뱅킹 서비스. 회사는 또한 수표, 저축, 이자가 붙는 머니 마켓, 예금 계좌 증명서와 같은 비즈니스 뱅킹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농업, 자산 기반, 건설 및 기타 상업용 부동산 대출 및 중소기업청에서 보증하는 대출 및 전문 은행, 재무 관리, 가맹점 카드 및 국제 은행 서비스. 또한 자산 할당, 순 자산 분석, 자산 계획 및 보존, 교육 자금 지원, 자산 이전과 같은 재무 계획 서비스를 포함하는 자산 관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장기 요양, 생명 및 장애 보험 솔루션; 퇴직 계획, 퇴직 소득 전략, 전통적 및 Roth 개인 퇴직 계좌로 구성된 개인 퇴직 솔루션; 사업 퇴직 계획, 핵심 인물 보험, 사업 승계 계획, 개인, 가족 및 전문 사업체에 대한 유예 보상 계획으로 구성된 사업 솔루션. 또한 회사는 개인 및 특수 필요 신탁, 부동산 결제, 투자 기관 및 자선 관리와 같은 신탁, 투자 및 행정 신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워싱턴 주에 68개, 오리건에 59개, 아이다호에 15개, 캘리포니아에 11개를 포함하여 153개 지점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1993년에 설립되었으며 워싱턴 주 타코마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컬럼비아 뱅킹 시스템(COLB)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