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터 테일(OTTR) 수시 보고


오터 테일(OTTR)가 2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미네소타에 설립된 회사인 Otter Tail Corporation은 2023년 12월 15일자 문서에 따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Form 8-K 현행 보고서를 제출했습니다. 이 제출은 규정된 요구 사항을 준수합니다. 1934년 증권거래법 제13조 또는 15(d)항에 의거.

회사 본사는 215 South Cascade Street, P.O.에 있습니다. 상자 496, 퍼거스 폴스, MN 56538-0496. Otter Tail Corporation에 (866) 410-8780번으로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주당 액면가 $5.00인 보통주가 Nasdaq Stock Market LLC에서 "OTTR" 기호로 거래됨을 표시했습니다. Otter Tail Corporation은 또한 1933년 증권법 규정 405 또는 1934년 증권거래법 규정 12b-2에 규정된 정의에 따라 신흥 성장 회사가 아님을 확인했습니다.

Form 8-K 보고서는 증권법 규정 425에 따른 서면 의사소통, 교환법 규칙 14a-12에 따른 자료 요청, 또는 교환법 규칙 14d-2(b) 및 13e-4(c).

Otter Tail Corporation의 계열사인 Otter Tail Power Company(OTP)는 2023년 12월 15일 미네소타 공공사업위원회(MPUC)에 수정된 자원 계획을 제출했습니다. 이 업데이트된 계획은 9월에 제출된 원래 통합 자원 계획(IRP)을 수정합니다. 2021년 3월 1일에 개정되었으며 2023년 3월 31일에 개정되었습니다. 업데이트된 계획에는 시스템 안정성과 낮은 전기 요금을 유지하면서 미네소타 고객의 에너지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한 OTP의 전략이 간략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최신 서류에서는 미네소타 고객 및 기타 관할 지역에 별도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두 가지 자원 계획 접근 방식을 제안합니다. 이러한 변경은 모든 서비스 관할권에 대한 OTP의 통합 자원 계획의 역사적 방법에서 벗어납니다. 미네소타 계획에는 2025년에 기존 풍력 시설 4개를 재가동하고, 2025년에 약 200메가와트의 태양광 발전을 추가하고, 2026년에 100메가와트의 풍력 발전을 추가하는 등의 조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계획은 또한 공동 소유 석탄 화력 발전소인 코요테 발전소를 2029년부터 사용 가능한 최대 비상 자원으로 지정합니다. 이를 통해 OTP는 코요테 발전소의 용량을 유지하고 신뢰성 이점을 제공하며 미네소타의 무탄소 표준을 준수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회사는 미네소타 고객에게 공장과 관련된 OTP 비용 중 할당된 부분을 계속 회수할 수 있는 허가를 요청했습니다.

이번 신고는 2023년 3월 계획 대비 OTP 포트폴리오 추가 요청 총 신재생 발전 자원을 줄이고, 재생 가능 발전 추가 요청 시기를 조정하며, 분기형 자원 계획을 도입한다. MPUC와의 IRP에 대한 공식 청문회는 2024년 1월 4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Otter Tail Corporation은 최근 제출한 서류에서 Form 10-Q의 분기별 보고서에 포함된 모든 미래 예측 진술이 해당 날짜를 기준으로 정확하다는 점을 확인했습니다. 회사는 이러한 미래 예측을 수정하거나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음을 명시적으로 선언했습니다.

1934년 증권거래법의 요구 사항에 따라 제출된 이 발표는 Otter Tail Corporation의 최고 재무 책임자(CFO)인 Kevin G. Moug가 공식적으로 서명했습니다. 이 문서는 2023년 12월 21일자로 작성되었으며, 이는 운영의 투명성과 법적 준수에 대한 회사의 약속을 나타냅니다.

문제의 미래 예측 진술은 투자자에게 중요한 지표로서 회사의 미래 재무 성과와 전략적 방향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Otter Tail Corporation이 명시한 바와 같이 이러한 진술은 예측할 수 없는 시장 역학으로 인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오터 테일(OTTR)은 2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96% 오른 85.41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Otter Tail Corporation은 자회사와 함께 미국에서 전기 유틸리티, 제조 및 플라스틱 파이프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전기 부문은 미네소타, 노스다코타 및 사우스다코타에서 전기 에너지를 생산, 전송, 유통 및 판매합니다. Midcontinent Independent System Operator, Inc. 시장의 참가자로 운영됩니다. 이 부문은 석탄, 풍력 및 수력, 천연 가스를 통해 전기를 생산합니다. 약 133,000명의 주거, 산업 및 기타 상업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조 부문은 계약 가공, 금속 부품 스탬핑, 제작 및 페인팅, 플라스틱 열성형 원예용 용기, 생명 과학 및 산업 포장, 자재 취급 부품 생산, 레저용 차량, 농업, 건설, 잔디밭용 압출 원료 스톡 생산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및 정원, 산업 및 에너지 장비 산업. 또한 원예, 의료 및 생명 과학, 산업, 레크리에이션, 전자 산업 분야의 고객을 위해 모양이 이상하거나 다루기 어려운 부품을 운송 및 보관하기 위한 클램쉘 포장, 블리스터 팩, 반환 가능한 팔레트 및 핸들링 트레이를 제조합니다. 회사의 플라스틱 부문은 도시 용수, 농촌 용수, 폐수, 빗물 배수 및 물 재생 시스템 및 기타 용도를 위한 폴리염화비닐 파이프를 제조합니다. 이 부문은 독립적인 영업 담당자, 회사 영업 사원 및 고객 서비스 담당자를 통해 도매업자와 유통업자에게 제품을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Otter Tail Power Company로 알려졌으며 2001년에 Otter Tail Corporation으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Otter Tail Corporation은 1907년에 설립되었으며 미네소타 주 퍼거스 폴스에 본사가 있습니다.

오터 테일(OTTR)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