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카드(MA) 수시 보고


마스터카드(MA)가 1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최근 개발 과정에서 Mastercard Incorporated는 2023년 12월 5일 이사회에서 승인 및 채택된 개정 및 재작성 내규에 대한 개정안을 발표했습니다. 즉시 발효되는 이러한 개정안은 절차 및 절차를 개정하고 명확하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회사의 연례 또는 임시 회의에서 사업을 제안하거나 지명할 수 있는 주주의 권리와 관련된 공개 요구 사항.

주요 변경 사항에는 통지 전달 형식 및 주주가 선거를 위해 지명할 수 있는 후보자 수와 관련된 특정 절차 요구 사항을 명확히 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이사를 지명한 주주, 이사 지명자, 그 관계인 및 계열사에 관한 추가 정보를 포함하도록 공개 요구 사항이 강화되었습니다. 제공된 정보는 정확하고 시의적절하며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어야 합니다.

규칙 14a-19에 따라 이사를 지명하는 주주는 제안된 후보자를 지지하기 위해 위임장을 요청하려는 의도에 대한 진술을 제공하고 규칙 준수에 대한 합리적인 증거를 제공해야 합니다.

또한 개정안은 이사회 조치와 관련된 섹션을 수정하고 델라웨어 일반 회사법 업데이트를 반영하며 다양한 비실질적 업데이트와 장관급 및 준수 변경을 촉진합니다.

개정 및 재작성된 부칙은 이 현재 보고서에 별첨 3.1로 첨부되어 있습니다. Mastercard Incorporated는 델라웨어 기업으로 뉴욕주 구매에 주요 사무실을 두고 있습니다. 클래스 A 보통주와 2027년, 2029년, 2030년 만기의 다양한 채권을 포함한 증권은 뉴욕 증권 거래소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Mastercard Incorporated는 2023년 12월 11일에 제출된 공식 문서에 따라 조례의 개정 및 변경 사항을 발표했습니다. 회사의 기업 비서인 Adam Zitter가 증권 거래법의 요구 사항에 따라 제출된 문서에 서명했습니다. 1934년.

새로운 내규에는 회사 주주들의 연례 및 특별 회의를 개최하는 절차가 요약되어 있습니다. 정기총회는 이사선출 및 기타 경영현안에 대한 논의를 위해 계속 개최될 예정이다. 이사회는 이러한 회의의 날짜, 시간 및 장소를 결정할 권한을 부여받습니다.

회사 주주의 특별 회의를 소집하는 지침이 크게 변경되었습니다. 새로운 규칙에 따라 이제 이사회, 이사회 의장 또는 CEO가 특별 회의를 소집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러한 회의는 최소 1년 동안 회사 의결권의 최소 15% 이상을 지속적으로 소유한 한 명 이상의 주주가 서면으로 요청하는 경우 소집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된 조례는 특별 회의에 대한 모든 요청이 적절한 형식으로 이루어지고 새로운 지침을 준수하도록 보장합니다. 요청서는 주주가 서명하고 날짜를 기재해야 하며, 주주는 특별 총회 날짜까지 필요한 의결권 비율 이상을 계속 소유해야 합니다.

Mastercard Incorporated의 개정된 정관은 회사의 지배구조를 개선하고 주주의 권리 및 기업 회의 절차와 관련하여 보다 명확성과 구조를 제공하려는 노력을 반영합니다.



마스터카드(MA)은 1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63% 오른 414.77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기술 회사인 Mastercard Incorporated는 미국 및 국제적으로 거래 처리 및 기타 지불 관련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승인, 청산 및 정산을 포함한 결제 거래의 처리를 용이하게 하고 기타 결제 관련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사는 발행자가 소비자에게 지불을 연기할 수 있는 크레딧을 제공할 수 있는 프로그램과 같이 계좌 소유자, 가맹점, 금융 기관, 기업, 정부 및 기타 조직을 위한 통합 제품 및 부가가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선불 프로그램 및 관리 서비스; 상업 신용 및 직불 결제 제품 및 솔루션; 고객이 예금 및 기타 계정의 자금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는 결제 제품 및 솔루션. 또한 거래 당사자를 위한 사이버 및 인텔리전스 솔루션으로 구성된 부가가치 제품 및 서비스는 물론 소비자 및 판매자 데이터 서비스의 원칙적인 사용을 기반으로 하는 독점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 회사는 전자 상거래 판매자를 위한 분석, 테스트 및 학습, 컨설팅, 관리 서비스, 충성도, 처리 및 지불 게이트웨이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오픈 뱅킹 및 디지털 신원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MasterCard, Maestro 및 Cirrus에서 결제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Mastercard Incorporated는 1966년에 설립되었으며 뉴욕 구매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마스터카드(MA)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