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넌 암스트롱 서스테이너블 인프라스트럭처 캐피털(HASI) 수시 보고


해넌 암스트롱 서스테이너블 인프라스트럭처 캐피털(HASI)가 7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HAT Holdings I LLC 및 HAT Holdings II LLC는 U.S. Bank Trust Company, National Association과 함께 수탁자로서 2023년 12월 7일자 계약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 계약은 8.00% Green Senior 무담보 채권 발행에 관한 것입니다. 2027.

계약에는 채권 발행, 실행, 인증에 대한 세부 조항과 무제한 채권 금액 가능성이 포함됩니다. 이 계약은 또한 지폐의 양도 및 교환, 분실되거나 손상된 지폐의 교체에 대한 규칙을 제공합니다.

계약에는 의무 이행, 권리 및 개인의 책임을 포함하여 수탁자의 역할과 책임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수탁자의 보상 및 면책, 교체 조항, 발행자에 대한 우선적 청구 수집 가능성도 설명되어 있습니다.

계약에는 채무 불이행, 가속 및 기타 구제책을 포함하여 잠재적인 채무 불이행 및 구제책에 대한 포괄적인 지침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과거 불이행에 대한 면제 절차와 소송 제한 사항이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이 계약은 또한 조건, 통지 요구 사항 및 부분 상환 프로세스를 포함하여 채권 상환 가능성을 다루고 있습니다.

계약에는 추가 부채에 대한 제한, 담보가 없는 총 자산을 유지하기 위한 요구 사항, 향후 보증 조항 등 발행인을 위한 약정이 포함됩니다. 잠재적인 합병, 통합 및 자산 매각에 대한 조항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 계약은 정부 의무에 대한 면책 ​​조항과 함께 법적 및 계약 위반, 조건 및 복직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최신 경제 뉴스에 따르면 메릴랜드주 유한책임회사인 HAT Holdings I LLC와 HAT Holdings II LLC는 U.S. Bank Trust Company와 계약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번 계약은 2027년 만기 발행인의 8.00% 그린 선순위 무담보 채권 발행에 관한 것입니다.

이번 협약의 핵심 내용은 개정 조항이다. 변경은 보유자의 동의 없이 이루어질 수 있으며, 동의 및 포기의 철회 및 효과도 포함됩니다. 수탁자는 개정안에 서명할 의무가 있습니다.

이 계약은 무조건적인 보증을 제공하고 그 혜택을 인정합니다. 보증인 책임에 대한 제한이 있으며 보증 표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계약에는 보증인의 해제, 보증의 종료, 대위권, 권리 포기, 불이행 및 집행 조건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또한 계약에는 보유자와 다른 보유자와의 통신 규정, 인증서 또는 의견에 필요한 진술, 수탁자, 지불 대리인 및 등록 기관의 규칙을 포함하여 여러 가지 기타 섹션이 있습니다. 또한 미국 애국법(USA Patriot Act) 및 관련 세법을 다루며 배심원 재판을 받을 권리를 포기합니다.

계약서는 양도 제한에 대한 조항을 규정하고 메모 및 보충 계약서 양식과 다양한 형태의 양도 증명서를 자세히 설명하는 여러 증거물을 포함합니다.

본 계약은 2023년 12월 7일자로 작성되었으며, 양 당사자는 상대방의 이익과 발행사 보유자의 동등하고 평가 가능한 이익을 위해 이에 동의했습니다.


해넌 암스트롱 서스테이너블 인프라스트럭처 캐피털(HASI)은 7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32% 내린 25.24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Hannon Armstrong Sustainable Infrastructure Capital, Inc.는 미국의 에너지 효율성, 재생 에너지 및 기타 지속 가능한 인프라 시장에 자본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사의 프로젝트에는 조명, 에너지 제어, 지붕, 난방, 환기 및 공조 시스템(HVAC)을 포함하여 태양열 발전 및 에너지 저장 또는 에너지 효율성 개선을 통해 에너지 사용 또는 비용을 줄이는 건물 또는 시설이 포함됩니다. 창문, 건물 외피 및/또는 열병합 발전 시스템. 또한 전력을 생성하기 위해 태양열 및 풍력과 같은 청정 에너지원을 배치하는 그리드 연결 프로젝트 영역에 중점을 둡니다. 및 업그레이드된 송전 또는 배전 시스템, 물 및 우수 인프라 및 기타 프로젝트를 포함한 기타 지속 가능한 기반 시설 프로젝트. 회사는 미국 연방 소득세 목적에 대한 부동산 투자 신탁 자격이 있습니다. 과세 대상 소득의 90% 이상을 주주에게 분배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연방 법인 소득세의 적용을 받지 않습니다. 이 회사는 1981년에 설립되었으며 메릴랜드주 아나폴리스에 본사가 있습니다.

해넌 암스트롱 서스테이너블 인프라스트럭처 캐피털(HASI)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