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델리티 내셔널 파이낸셜(FNF) 수시 보고


피델리티 내셔널 파이낸셜(FNF)가 6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델라웨어에 등록되어 있고 플로리다주 잭슨빌에 본사를 두고 있는 저명한 회사인 Fidelity National Financial, Inc.는 2023년 12월 6일 현재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Form 8-K 현재 보고서를 제출했습니다. 이 양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회사의 재무상태나 주주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사건이 발생할 때 제출됩니다. 이 경우 Fidelity National Financial은 제출된 양식의 항목 1.01에 자세히 설명된 실질적인 최종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FNF라는 기호로 거래되는 이 회사는 증권법 및 거래법의 다양한 규정에 따라 서면 통신, 자료 모집 또는 개시 전 통신과 관련된 확인란을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1933년 증권법 규정 405 또는 1934년 증권거래법 규정 12b-2에 따라 신흥 성장 기업으로 식별되지 않습니다.

제공된 문서에는 중요 최종 계약의 구체적인 세부 사항이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이 서류는 등록자에게 1934년 증권거래법에 따른 특정 조항을 준수할 의무를 부여합니다. 이 계약의 성격은 회사의 운영이나 재무 상태에 중요한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추가 업데이트가 예상됩니다.
Fidelity National Financial의 자회사인 F&G Annuities & Life는 2053년 만기 7.950% 선순위 채권 중 3억 4,500만 달러에 대한 공모를 완료했습니다. 이 무담보 및 후순위 채권은 증권거래소에 제출된 등록 명세서에 따라 판매용으로 제공되었습니다. 수수료. 제안을 통해 얻은 수익금은 기존 회전 신용 시설 차입금을 상환하고 자금 조달 기회를 포함한 일반 기업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F&G는 뉴욕증권거래소에 "FGN"이라는 기호로 해당 채권을 상장할 계획입니다. 이번 채권 발행은 F&G와 보증인, Wells Fargo Securities, BofA Securities, Morgan Stanley & Co., RBC Capital Markets, UBS Securities 등 인수인 간의 인수 계약에 따라 진행되었습니다.

분기별로 7.950%의 이자율로 발행된 이 채권은 재구매하거나 조기에 상환하지 않는 한 2053년 12월 15일에 만기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F&G는 2028년 12월 15일부터 원금 금액에 경과 및 미지급 이자를 더한 금액과 동일한 상환 가격으로 채권 전체 또는 일부를 상환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이자율은 S&P나 Fitch의 신용등급 변동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지배권 변경이 발생하는 경우, F&G는 원금의 101%에 발생 이자와 미지급 이자를 더한 가격으로 모든 미결제 채권을 구매할 것을 제안할 의무가 있습니다.

델라웨어에 본사를 둔 기업인 F&G Annuities & Life, Inc.는 2023년 12월 6일에 보증인 당사자 및 Citibank, N.A.와 수탁자로 세 번째 추가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 계약은 2023년 1월에 있었던 원래 계약에 대한 보충 계약입니다. 2023년 1월 13일, 여기에는 다른 보증인이 섹션 3.12에 따라 원래 계약의 당사자가 될 수 있다는 조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원래 계약서는 회사의 무담보 채권 또는 "증권"으로 알려진 기타 부채 증거를 하나 이상의 시리즈로 발행하고 보증인이 완전하고 무조건적으로 보증하도록 규정합니다. 최근 계약에는 2053년 만기 7.950%의 선순위 채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번 계약은 부채를 관리하고 재정적 미래를 보장하겠다는 회사의 지속적인 노력을 의미합니다. 수탁자로서 Citibank, N.A.는 모든 당사자가 계약 조건을 준수하도록 보장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피델리티 내셔널 파이낸셜(FNF)은 6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16% 오른 46.37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Fidelity National Financial, Inc.는 자회사와 함께 미국에서 다양한 보험 상품을 제공합니다. 회사는 Title, F&G, Corporate 및 기타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소유권 보험, 에스크로 및 신탁 활동, 수탁자 판매 보증, 녹음 및 재인계, 주택 보증 보험을 포함한 기타 소유권 관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사는 또한 부동산 및 모기지 산업에 기술 및 거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소유권 관련 서비스와 모기지론의 생산 및 관리 촉진을 포함한 모기지 거래 서비스. 또한 고정 인덱스, 고정 이자율 및 즉시 연금을 포함하는 이연 연금과 인덱스 유니버셜 생명 보험 상품과 같은 연금 및 생명 보험 상품을 제공합니다. 또한 회사는 부동산 중개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Fidelity National Financial, Inc.는 1847년에 설립되었으며 플로리다주 잭슨빌에 본사가 있습니다.

피델리티 내셔널 파이낸셜(FNF)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