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먼트 인컴(AIRC) 수시 보고


아파트먼트 인컴(AIRC)가 4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메릴랜드에 본사를 두고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AIRC"라는 기호로 거래되는 법인인 Apartment Income REIT Corp.(AIRC)은 12월 4일자로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Form 8-K를 제출했습니다. , 2023.

문서에는 회사 대표자들이 12월 내내 투자자들과 회의를 가질 예정이며, 이 회의 동안 그들은 표 99.1에 따라 보고서에 첨부된 프리젠테이션에 대해 논의할 것이라고 나와 있습니다.

프레젠테이션에서는 이 회사가 다가구 부동산에 자본을 할당하는 가장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방법이라고 설명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The Elm Bethesda, Ocean House, 707 Leahy 및 One Ardmore Place와 같은 여러 부동산이 2023년 1분기 Kingsley Excellence Awards의 일환으로 상위 100대 다가구 부동산으로 선정되었음을 자랑스럽게 발표합니다.

Form 8-K 보고서는 Apartment Income REIT Corp.를 대신하여 수석 부사장 겸 최고 재무 책임자인 Paul Beldin이 정식으로 서명했습니다.
다가구 부동산 회사인 AIR는 강력한 고객 관계를 구축하고 고품질 커뮤니티를 유지하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고유한 전략을 강조했습니다. 회사의 투자자 프레젠테이션에 따르면 "AIR Edge"라고 불리는 이 접근 방식은 지속적으로 더 높은 갱신율, 더 낮은 운영 비용 및 더 큰 재정적 성과를 가져왔습니다.

AIR의 고객 선택 프로세스는 2023년 3분기 평균 수입이 $241,000이고 평균 FICO 점수가 ~725점인 신용도가 높은 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또한 이 회사는 Kingsley 동료 지수 4.09에 비해 4.25 이상의 높은 고객 만족도 점수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특히 AIR의 고객 갱신율은 62%로 동종 업체 평균보다 약 13% 높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Kingsley 지수를 초과하는 현장 팀 만족도 점수와 모든 현장 직원의 평균 재직 기간이 7.5년이라는 점에서 팀에 대한 자부심을 갖고 있습니다. 2023년 12월, AIR는 최고의 ESG 프로그램으로 MHN으로부터 우수상을 받았습니다.

투자 측면에서 AIR는 2021년부터 부동산 개선에 연간 약 8,500만 달러를 투자하여 결과와 자본 수익률을 개선하기 위해 자본을 할당해 왔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2021년부터 2023년까지 연간 약 6억 5천만 달러 상당의 부동산을 인수했습니다. 포트폴리오 자산의 매각으로.

회사의 노력으로 2023년 아파트당 평균 수익이 증가하고 동종 최고 수준의 NOI 성장을 보이는 등 포트폴리오 품질이 개선되었습니다. 영업 이익률도 상승 추세에 있으며 2023년 예상 NOI는 74%, 69%를 초과했습니다. FCF의 경우.


아파트먼트 인컴(AIRC)은 4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99% 오른 32.49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AIR는 미국 최대 시장에 위치한 양질의 아파트 커뮤니티의 소유 및 관리에 중점을 둔 부동산 투자 신탁입니다. AIR는 12개 주와 컬럼비아 특별구에 99개의 커뮤니티가 있는 미국 최대의 아파트 소유주 및 운영자 중 하나입니다. AIR 보통주는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종목 기호 AIRC로 거래되며 S&P 400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AIR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당사 웹사이트(www.aircommunities.com)를 방문하십시오.

아파트먼트 인컴(AIRC)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