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산드리아 리얼 에스테이트 에쿼티(ARE) 수시 보고


알렉산드리아 리얼 에스테이트 에쿼티(ARE)가 29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메릴랜드주에 설립된 회사인 Alexandria Real Estate Equities, Inc.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최신 보고서를 제출했습니다. 2023년 11월 29일자 보고서는 1934년 증권거래법 13항 또는 15(d)항에 따라 작성되었습니다.

보통주가 "ARE"라는 기호로 뉴욕 증권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는 이 회사는 같은 날 실시간 투자자의 날 컨퍼런스를 열었습니다. 컨퍼런스 기간 동안 회사 임원이 공개한 주요 세부 사항은 증거자료 99.1 및 99.2에 첨부되어 있습니다.

증거자료 99.1에는 회사의 2023년 투자자의 날 프레젠테이션이 포함되어 있으며 제출되지 않고 제공되고 있습니다. 즉, 증권거래소법의 부채 조항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는 후속 제출일에 관계없이 1933년 증권법 또는 교환법에 따른 제출 서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이와 대조적으로, 회사의 2023년 지침과 2024년 지침에 대한 업데이트를 설명하는 증거자료 99.2에 포함된 정보는 Exchange Act에 따라 제출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 서류에는 실제 결과가 예상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는 위험과 불확실성이 있는 미래예측 진술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차이를 유발할 수 있는 요인에는 회사의 가장 최근 Form 10-K 연례 보고서와 Form 10-Q의 후속 분기 보고서에 설명된 내용이 포함됩니다.

이 보고서는 1934년 증권거래법의 요구사항에 따라 회사를 대신하여 정식으로 권한을 부여받은 대리인이 서명했습니다.
생명과학 부동산 부문의 선두주자인 Alexandria Real Estate Equities, Inc.는 2023년 11월 29일에 공개된 2023년 투자자의 날 프레젠테이션에서 다가오는 해의 성장 전략과 재무 전망을 공개했습니다. 회사의 최고재무책임자(CFO)이자 회계담당자인 Marc E. Binda는 5조 달러 규모의 생명 과학 산업에서 선두적인 회사의 위치, 자체 자금 조달 성장 전략, 대차대조표의 강점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선구적인 브랜드이자 생명과학 산업 리더들의 신뢰받는 파트너로 인정받은 회사는 세속적으로 성장하는 생명과학 산업의 선두에 머물겠다는 의지를 재차 강조했습니다. 또한 '메가 캠퍼스' 개발과 다각적인 자체 자금 조달 성장 전략을 비즈니스 발전을 이끄는 핵심 요소로 강조했습니다.

프레젠테이션에는 2024년 예측 진술, 주당 수익 예상, 주당 영업 자금, 순영업이익이 포함되었습니다. 또한 회사의 자본 계획 전략, 위험 관리 접근 방식, 환경, 사회 및 거버넌스 목표를 제시했습니다.

그러나 Alexandria Real Estate Equities는 경제 또는 부동산 개발, 운영 비용, 임대 갱신 및 정치적 상황과 같은 요소를 포함하여 실제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잠재적인 위험과 불확실성도 강조했습니다. 회사는 또한 코로나19 대유행의 지속적인 영향으로 인해 운영 및 재무 성과에 계속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경제적 불확실성에 직면하여 투명성과 전략 계획을 세우려는 회사의 노력은 생명 과학 분야의 주주 및 파트너를 위한 가치를 창출하려는 지속적인 노력을 강조합니다.


알렉산드리아 리얼 에스테이트 에쿼티(ARE)은 2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57% 오른 107.72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S&P 500® 도시 사무실 부동산 투자 신탁("REIT")인 Alexandria Real Estate Equities, Inc.(NYSE:ARE)는 최초의 최장기 소유주이자 운영자입니다. 2020년 12월 31일 현재 총 시가 총액이 319억 달러이고 북미의 자산 기반이 4,970만 평방피트("SF "). 북미의 자산 기반에는 3190만 RSF의 운영 부동산과 330만 RSF의 건설 중인 클래스 A 부동산, 710만 RSF의 단기 및 중기 개발 및 재개발 프로젝트, 740만 SF의 미래 개발 프로젝트가 포함됩니다. 1994년에 설립된 Alexandria는 이 틈새 시장을 개척했으며 그 이후로 Greater Boston, San Francisco, New York City, San Diego, Seattle, Maryland 및 Research Triangle을 포함한 주요 지역에서 상당한 시장 입지를 구축했습니다. 알렉산드리아는 도시 생명 과학, 기술 및 농업 기술 캠퍼스에 집적된 클래스 A 부동산 개발에 대한 오랜 기간 입증된 실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부동산은 혁신적인 세입자에게 세계적 수준의 인재를 성공적으로 모집 및 유지하고 영감을 주는 능력을 향상시키는 매우 역동적이고 협력적인 환경을 제공합니다. 생산성, 효율성, 창의성 및 성공. Alexandria는 또한 벤처 캐피탈 플랫폼을 통해 혁신적인 생명 과학, 기술 및 농업 기술 회사에 전략적 자본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독특한 비즈니스 모델과 부지런한 인수가 고품질의 다양한 임차인 기반을 보장하여 더 높은 점유율, 더 긴 임대 기간, 더 높은 임대 수입, 더 높은 수익 및 더 큰 장기 자산 가치를 보장한다고 믿습니다.

알렉산드리아 리얼 에스테이트 에쿼티(ARE)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