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델리티 내셔널 파이낸셜(FNF) 수시 보고


피델리티 내셔널 파이낸셜(FNF)가 2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미국에 본사를 둔 대형 보험사인 FNF(Fidelity National Financial, Inc.)는 Form 8-K에 따라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최신 보고서를 제출했습니다. 2023년 11월 19일자 보고서는 1934년 증권거래법 13항 또는 15(d)항에 따른 회사의 의무를 이행합니다.

601 Riverside Avenue, Jacksonville, Florida에 본사를 두고 있는 이 회사는 델라웨어에 법인화되었습니다. 파일 번호 001-32630으로 위원회에 등록되어 있으며 IRS 고용주 식별 번호는 16-1725106입니다. 회사에 연락할 수 있는 주요 임원 전화번호는 (904) 854-8100입니다.

Form 8-K 제출은 증권법 규칙 425, 거래법 규칙 14a-12, 규칙 14d-2( b) 교환법에 따라 또는 교환법에 따라 규칙 13e-4(c)에 따라.

액면가 0.0001달러인 Fidelity의 보통주는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FNF"라는 기호로 거래됩니다. 이 회사는 1933년 증권법 규정 405 또는 1934년 증권거래법 규정 12b-2에 따라 신흥 성장 기업으로 분류되지 않은 것으로 보이며, 거래소법 제13(a)항에 규정된 신규 또는 개정 재무회계 기준을 준수합니다.

보고서 항목 8.01에 언급된 "기타 사건"의 구체적인 내용은 문서에 제공되지 않습니다.

Fidelity National Financial, Inc.(FNF)는 최근 특정 회사 시스템에 대한 무단 액세스와 관련된 사이버 보안 위반을 경험했습니다. 회사는 즉시 조사를 시작하고 전문가의 도움을 요청했으며 법 집행 기관에 경고하고 사건을 억제하기 위한 조치를 시행했습니다. 그 결과, 일부 시스템에 대한 접근이 차단되어 소유권 보험, 에스크로, 모기지 거래 서비스 및 관련 기술을 포함한 다양한 서비스가 중단되었습니다. 회사의 대주주 자회사인 F&G Annuities & Life는 이번 침해의 영향을 받지 않았습니다.

FNF가 진행 중인 조사에 따르면 특정 자격 증명이 승인되지 않은 제3자에 의해 획득된 것으로 나타났으며 회사는 사건의 잠재적인 물질적 영향을 평가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최대한 신속하고 안전하게 사고를 수습하고 정상적인 운영을 복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 보고서에는 사이버 사건이 FNF의 운영 및 재무 결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현재의 믿음과 기대를 바탕으로 한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진술은 실제 결과가 크게 달라질 수 있는 다양한 위험과 불확실성을 인정합니다. 이러한 위험에는 사이버 보안 사고로 인한 잠재적인 법적, 평판, 운영 및 재정적 결과가 포함됩니다. 진행 중인 조사 결과; 잠재적인 규제 문의 또는 소송; 교정 및 기타 관련 비용; 보험 적용 범위 및 계약상 보상 범위; 회사의 최신 연례 보고서 및 기타 SEC 서류에 설명된 기타 위험.

FNF의 최고재무책임자(CFO)인 Anthony J. Park는 1934년 증권거래법의 요구에 따라 보고서에 서명했습니다.


피델리티 내셔널 파이낸셜(FNF)은 2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50% 내린 44.79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Fidelity National Financial, Inc.는 자회사와 함께 미국에서 다양한 보험 상품을 제공합니다. 회사는 Title, F&G, Corporate 및 기타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소유권 보험, 에스크로 및 신탁 활동, 수탁자 판매 보증, 녹음 및 재인계, 주택 보증 보험을 포함한 기타 소유권 관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사는 또한 부동산 및 모기지 산업에 기술 및 거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소유권 관련 서비스와 모기지론의 생산 및 관리 촉진을 포함한 모기지 거래 서비스. 또한 고정 인덱스, 고정 이자율 및 즉시 연금을 포함하는 이연 연금과 인덱스 유니버셜 생명 보험 상품과 같은 연금 및 생명 보험 상품을 제공합니다. 또한 회사는 부동산 중개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Fidelity National Financial, Inc.는 1847년에 설립되었으며 플로리다주 잭슨빌에 본사가 있습니다.

피델리티 내셔널 파이낸셜(FNF)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