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위해 국내외 유명 리조트와 놀이동산, 레저업체 등이 다양한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삿포로 눈축제 등으로 유명한 홋카이도의 호시노 리조트 토마무는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할인행사를 마련했다고 20일 밝혔다.

'스노 파우더'로 불리는 설질로 유명한 토마무는 일본 최대규모 실내풀 '미나미나비치'와 숲속의 레스토랑 '니니누푸리', 세계적인 건축가 안도 다다오의 '물의 교회' 등을 갖춘 호화 리조트다.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 리조트도 '올인클루시브 골드카드' 상품 할인과 수험생 투숙객에게 한정판 티셔츠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

[여행소식] 국내외 리조트·레저업체 등 수험생 할인 행사
골드카드를 이용하면 리조트 안에서 전 일정 조식, 중식, 석식을 먹을 수 있고, 마누칸섬 반일 투어, 마지막 날 늦은 체크아웃 등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2023년 12월 16일까지며 숙박 가능 기간은 다음 달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다.

베트남 푸꾸옥의 프리미어 빌리지 리조트도 수험생을 대상으로 내년 초까지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수험생뿐만 아니라 겨울방학을 맞은 초중고등학교 학생들도 대상으로, 행사 기간은 내년 4월30일까지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레고랜드)도 연말까지 수험생에게 입장권의 50%를 할인해 주는 '2023 수험생 레고랜드 정복' 할인 행사를 열고 있다.

코레일관광개발도 수험생과 그 가족을 대상으로 '레일바이크 할인 이벤트'를 열고 있다.

내년 2월 29일까지 수능 수험표를 지참하고 정동진, 정선, 곡성, 청도 레일바이크를 방문하면, 수험생 본인이 탑승한 레일바이크 1대(2∼4인승)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아웃도어 업체인 캠핑ABC는 수험생 가족에게 캠핑 장비를 할인해 주는 행사를 내년 1월 말까지 연다.

그늘막, 캠핑용 테이블, 침낭 등을 50∼20%의 파격적 가격에 할인해 준다.

[여행소식] 국내외 리조트·레저업체 등 수험생 할인 행사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