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C(FMC) 수시 보고


FMC(FMC)가 16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필라델피아에 본사를 둔 선도적인 화학 제조 회사인 FMC Corporation은 장기 전략적 성장 계획과 2024년 전체에 대한 예비 전망을 공개했습니다. 이 회사는 2023년 11월 16일 보도 자료를 통해 이 내용을 발표했습니다.

회사는 성장 계획 외에도 같은 날 필라델피아 본사에서 열리는 인베스터 데이(Investor Day)에서 앞서 발표한 구조조정 계획에 대한 자세한 내용도 논의할 예정이다.

회사는 Exhibit 99.1로 첨부된 증거자료를 포함하여 이 보고서를 현재 보고서 Form 8-K에 따라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했습니다. 그러나 이 정보는 1934년 증권거래법 제18조의 목적상 "제출된" 것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해당 서류에서 구체적으로 언급되지 않는 한 1933년 증권법에 따른 서류에 참조로 포함되지 않습니다.

이 소식은 불안정한 경제 환경 속에서 나온 것으로, 전략적 성장과 건전한 재무 계획에 대한 FMC Corporation의 의지를 강조합니다. 성장 계획과 구조조정 계획 등의 세부 내용은 투자자들에게 회사의 미래 전략에 대한 보다 명확한 그림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글로벌 농업과학 기업인 FMC Corporation은 상세한 비용 구조 조정과 2024년 예비 전망을 포함한 전략적 성장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이 발표는 필라델피아에 있는 FMC 본사에서 열릴 투자자의 날을 앞두고 이루어졌습니다.

회사의 2024년 전망에서는 매출이 46억 5천만 달러에서 48억 5천만 달러로 최신 2023년 지침보다 중간 지점에서 중간 지점으로 3% 증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조정 EBITDA는 2023년 지침보다 8% 증가한 10억 2,500만 달러에서 11억 2,500만 달러 사이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회사는 구조 조정 조치를 통해 2024년에 5천만 달러에서 7천5백만 달러의 조정 EBITDA 기여를 기대하고 있으며, 2025년 말까지 약 1억 5천만 달러의 운영 비용 절감 효과를 얻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FMC의 2026년 목표에는 매출 55억~60억 달러, 조정 EBITDA 13억~15억 달러가 포함됩니다. 회사는 10% 중반의 투자 자본 수익률과 4분기 평균 기준으로 약 2배의 조정 EBITDA 비율에 대한 순부채 비율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투자자의 날에는 회사의 R&D 파이프라인과 최신 합성 및 생물학적 제품 포트폴리오에 대한 심층적인 토론이 진행됩니다. FMC의 사장 겸 CEO인 마크 더글라스(Mark Douglas)는 2026년과 그 이후까지 탄탄한 매출과 수익 성장을 추진하려는 회사의 전략적 계획에 대해 자신감을 표명했습니다.

높은 관심을 감안할 때 투자자의 날 행사는 이미 꽉 찼지만 FMC 웹사이트에서 라이브 웹캐스트를 대중에게 공개할 예정입니다. 프리젠테이션은 사이트에 업로드되며 전체 웹캐스트는 1년 동안 보관됩니다.


FMC(FMC)은 15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3.72% 오른 54.7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농업 과학 회사인 FMC Corporation은 작물 보호, 식물 건강, 전문적인 해충 및 잔디 관리 제품을 제공합니다. 살충제, 제초제 및 살균제를 포함한 작물 보호 화학 물질을 개발, 판매 및 판매합니다. 다양한 곤충, 잡초 및 질병을 통제함으로써 작물 수확량과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농업에서 사용되는 생물학적제제, 작물 영양 및 종자 처리 제품은 물론 해충 방제를 위한 비농업 시장에서도 사용됩니다. 회사는 자체 판매 조직과 제휴 파트너, 독립 유통업체 및 판매 대리점을 통해 제품을 판매합니다. 북미, 라틴 아메리카, 유럽, 중동, 아프리카 및 아시아에서 운영됩니다. FMC Corporation은 1883년에 설립되었으며 펜실베니아주 필라델피아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FMC(FMC)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