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리 메디컬(NARI) 수시 보고


이나리 메디컬(NARI)가 15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캘리포니아주 어바인에 본사를 둔 의료기기 회사인 Inari Medical, Inc.가 프랑스 유한책임회사인 LimFlow S.A. 인수를 성공적으로 완료했다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거래는 2023년 11월 15일에 종료되었으며 Inari는 운전 자본, 부채, 현금 및 거래 비용을 고려한 후 약 2억 3,840만 달러를 판매자에게 전달했습니다. 인수 자금은 Inari의 기존 현금 잔액을 사용하여 조달되었습니다.

LimFlow 인수 계약은 2023년 10월 31일에 이루어졌으며 최초 발표는 2023년 11월 1일에 이루어졌습니다. 이번 인수는 델라웨어 유한책임회사이자 Inari Medical이 간접적으로 전체 지분을 소유한 자회사인 Lombardi Sub, LLC를 통해 이루어졌습니다. . 콜로라도주 유한책임회사인 Shareholder Representative Services LLC도 이 계약에 참여했습니다.

IRS 고용주 식별 번호 45-2902923으로 델라웨어에 설립된 회사인 Inari Medical은 NARI라는 거래 기호로 NASDAQ Global Select Market에서 보통주를 거래합니다.

회사는 이 보고서의 필수 제출일로부터 71일 이내에 이 보고서 수정의 일환으로 각각 항목 9.01(a) 및 항목 9.01(b)에 따라 재무제표 및 추정 재무 정보를 제출할 계획입니다.

또한 2023년 11월 15일에 Inari는 인수 완료를 알리는 보도 자료를 발표했으며, 이는 이 보고서에 Exhibit 99.1로 포함되었습니다. 그러나 이 항목에 포함된 정보는 1934년 증권거래법 제18조의 목적에 따라 "제출된" 정보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혈관 의학 분야에서 충족되지 않은 중요한 요구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Inari Medical, Inc.는 만성 사지 위협 허혈(CLTI) 환자를 위한 사지 구제 분야의 선구자인 LimFlow S.A. 인수를 완료했습니다. 2023년 11월 1일에 처음 발표된 이 거래에서는 Inari가 선불로 현금 2억 5천만 달러를 지불하고, 특정 상업 및 환급 이정표가 달성되면 2025년에서 2027년 사이에 조건부 대가로 1억 6,500만 달러가 추가로 지급될 예정입니다.

Inari CEO인 Andrew Hykes는 이번 인수를 회사의 사명에 부합하고 포트폴리오에 또 다른 성장 플랫폼을 추가하는 중요한 단계라고 환영했습니다. 인수 자금은 기존 현금 자원에서 조달되었습니다.

충족되지 않고 인식되지 않은 건강 요구 사항에 대한 혁신적인 솔루션으로 유명한 Inari Medical은 교육, 임상 연구 및 프로그램 개발 분야에서 특수 목적으로 제작된 제품과 역량을 통해 삶의 질을 개선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자사의 치료법을 정맥 혈전색전증 및 그 이후 치료의 표준으로 확립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보도자료에 포함된 미래예측 진술에는 상당한 위험과 불확실성이 내재되어 있습니다. LimFlow 인수의 잠재적인 전략적 이점은 Inari의 현재 기대, 예측 및 가정을 기반으로 하지만, 실제 결과와 결과는 수많은 내재된 불확실성, 위험 및 가정으로 인해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나리 메디컬(NARI)은 15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3.81% 오른 61.04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의료 기기 회사인 Inari Medical, Inc.는 미국에서 정맥 질환의 중재 치료를 위한 기기를 개발, 제조, 판매 및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심부 정맥 혈전증 치료뿐만 아니라 큰 혈관에서 큰 혈전을 코어, 포획 및 제거하도록 설계된 기계적 혈전 절제술 시스템인 ClotTriever를 제공합니다. 및 폐색전증 치료를 위한 대구경 카테터 기반 흡인 및 기계적 혈전 절제 시스템인 FlowTriever. FlowSaver도 제공합니다. FlowStasis, 정맥 접근 부위의 다양한 측면을 다루도록 설계된 큰 구멍 봉합 유지 장치; 그리고 FlowTriever 2는 벽에 붙은 혈전을 잡아 제거하고 치료 기간을 단축하도록 설계된 새로운 디스크 모양입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Inceptus Newco1 Inc.로 알려졌으며 2013년 9월에 Inari Medical,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Inari Medical, Inc.는 2011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어바인에 본사가 있습니다.

이나리 메디컬(NARI)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