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그럴 애드 사이언스 홀딩(IAS) 수시 보고


인테그럴 애드 사이언스 홀딩(IAS)가 15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최근 개발 과정에서 Integral Ad Science Holding Corp.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Form 8-K를 제출했습니다. 이 서류는 1934년 증권거래법 제13조 또는 15(d)항에 따라 작성되었으며, 보고서 날짜는 2023년 11월 15일입니다.

델라웨어에 설립된 회사인 Integral Ad Science Holding Corp.는 12 E 49th Street, New York, NY 10017의 20층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전화번호 646 278-4871을 통해 회사에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의 증권은 법 제12(b)항에 따라 등록되어 있으며 거래 기호 'IAS'로 The Nasdaq Stock Market LLC에서 거래됩니다.

Form 8-K 제출은 증권법 규정 425, 교환법 규정 14a-12, 교환법 규정 14d-2(b) 또는 규정 13e-13e-와 같은 조항에 따른 제출 의무를 충족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교환법에 따른 4(c)항.

Integral Ad Science Holding Corp.는 1933년 증권법 규정 405 및 1934년 증권거래법 규정 12b-2에 따라 신흥 성장 회사로 확인되었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연장된 전환 기간을 사용하기로 결정하지 않았습니다. Exchange Act 섹션 13(a)에 규정된 신규 또는 개정 재무회계 기준을 준수합니다.

IAS(Integral Ad Science Holding Corp.)는 2023년 11월 27일부터 Alexis (Alex) Gil을 새로운 최고회계책임자(CFO)로 임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Gil은 Tania Secor의 역할을 이어받아 회사의 최고재무책임자(CFO).

Gil(51세)은 이전에 Sprinklr, Inc.에서 VP, 글로벌 컨트롤러로 근무했습니다. 그의 경력에는 Extensis Group의 최고회계책임자(CFO), MSCI Inc의 수익 및 재무 운영 글로벌 책임자 등의 직위도 포함됩니다. 그는 Montclair에서 회계 M.B.A.를 취득했습니다. 주립대학교 및 B.A. 스티븐스 공과대학 출신.

이 새로운 직위를 통해 Gil은 2024년부터 잠재적인 연간 보너스와 함께 $360,000의 연간 기본 급여를 받게 됩니다. 또한 그는 회사의 장기 인센티브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목표 가치 $360,000의 연간 지분 보조금을 받게 됩니다. 또한 Gil은 $130,000의 일회성 보너스와 $1,800,000 상당의 일회성 제한된 재고 단위(RSU)를 받을 예정입니다. RSU는 4년 동안 16회 균등 분할로 분할됩니다.

이유 없이 해고된 경우, 길씨는 해고 후 6개월 동안 회사의 단체 건강 보험에 따라 기본급 지속 지급금과 지속 보장 보험료의 일부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또한 그는 종료 회계연도 동안 지급된 보너스 중 비례 배분된 부분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IAS는 길과 회사의 이사 또는 임원 사이에 가족 관계가 없으며 길과 보고 가능한 거래가 없음을 확인했습니다.


인테그럴 애드 사이언스 홀딩(IAS)은 15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43% 내린 13.87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Integral Ad Science Holding Corp.은 미국, 영국,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스웨덴, 싱가포르, 호주, 프랑스, 일본, 캐나다, 인도 및 브라질에서 디지털 광고 검증 회사로 운영됩니다. 회사는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기반 기술 플랫폼인 IAS Signal을 제공합니다. 데스크톱, 모바일, 커넥티드 TV, 소셜, 디스플레이 및 비디오를 포함한 장치, 채널 및 형식 전반에 걸쳐 디지털 광고에 대한 독립적인 측정 및 검증을 제공합니다. 디지털 미디어 품질 솔루션은 광고 사기 탐지 및 예방, 조회 가능성, 브랜드 안전성 및 적합성, 문맥 타겟팅, 인벤토리 수율 관리, 보고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디지털 광고가 봇이 아닌 실제 사람에게 제공되고 화면에서 볼 수 있으며 올바른 지역의 브랜드 안전하고 적합한 환경에서 표시되는지 확인하도록 설계된 측정항목인 품질 노출수를 제공합니다. 컨텍스트 타겟팅 및 브랜드 적합성 기능을 제공하는 컨텍스트 제어 솔루션 광고주를 위한 사전 입찰 프로그래매틱 및 사후 입찰 확인 솔루션; 퍼블리셔를 위한 최적화 및 검증 솔루션. 광고주 및 대행사, 게시자, 광고/청중 네트워크 및 공급측 플랫폼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2009년에 설립되었으며 뉴욕주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인테그럴 애드 사이언스 홀딩(IAS)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