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보드(SEB) 수시 보고


시보드(SEB)가 15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Seaboard Corporation은 모회사이자 보증인 역할을 하고 Seaboard Foods LLC를 차용자로 하는 두 번째 수정 및 재조정 기간 대출 신용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대출 기관에는 행정 대리인, 대표 주선사 및 단독 장부 주선사이기도 한 CoBank, ACB와 공동 대표 주선사 역할을 하는 Farm Credit Services of America, PCA가 포함됩니다. 이번 계약에 따라 Seaboard Foods LLC는 9억 7,500만 달러 상당의 기간 대출을 받게 됩니다.

2023년 11월 10일자 신용 계약에는 이자율 조항, 자발적 및 의무적 선불, 비용 증가 등의 조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진술 및 보증뿐만 아니라 마감 및 장기 대출 선불에 대한 사전 조건도 자세히 설명합니다.

또한 이 계약에는 보고 요건, 재산 및 임대 유지 관리, 부채 제한, 계열사 거래 제한 등을 포함하는 긍정 및 부정 계약도 명시되어 있습니다. 자본화 비율에 대한 최대 부채와 최소 유형 ​​순자산을 포함한 재정 약정도 명시되어 있습니다.

신용 계약에는 잠재적인 불이행 사건과 그에 따른 결과도 명시되어 있습니다. 행정 대리인의 역할과 책임도 계약서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주요 경제 발전 속에서 Seaboard Corporation의 자회사인 Seaboard Foods LLC는 최대 9억 7,500만 달러에 달하는 무담보 장기 대출을 확보했습니다. 2023년 11월 10일자 계약 조건은 여러 조항이 포함된 자세한 문서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계약의 주요 섹션에는 보증인 해제 조항, 관리 대리인의 고객 식별 프로그램 의존에 대한 면책 ​​조항 및 요율 면책 조항이 포함됩니다. 계약의 다른 측면에는 수정, 개정, 면제, 비용 할당 및 손해 면제가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또한 분리 가능성, 기간, 생존, 기밀성 및 잘못된 지불 복구와 같은 문제도 다룹니다.

특히 이 계약에는 절대적인 권리와 의무, 지불, 종속, 집행 및 관련 조항을 설명하는 '보증'섹션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가격표부터 할당 및 가정 형태에 이르기까지 일정 및 전시물 목록도 있습니다.

대출 약정은 2018년 9월 25일부터 기존 기간 대출 신용 계약을 수정하고 재작성한 것입니다. 본 원래 계약의 당사자들은 특정 수정 사항을 포함하여 이를 수정하고 재작성하기로 동의했습니다. CoBank, ACB는 거래의 관리 대리인 역할을 합니다.

이 경제 뉴스는 Seaboard Foods LLC의 중요한 재무 전략을 강조하고 전략적 재무 계획을 강조합니다. 계약의 세부 사항은 대규모 금융 거래의 복잡성과 이러한 거래를 보장하는 데 있어 세부적인 법적 계약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시보드(SEB)은 15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30% 내린 3552.15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Seaboard Corporation은 전 세계적으로 농업 및 운송 회사로 운영됩니다. 돼지고기, 상품 거래 및 밀링(CT&M), 해양, 설탕 및 알코올, 전력 및 터키의 6개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돼지 고기 부문은 신선 및 냉동 돼지 고기 제품을 생산하여 추가 가공업자, 식품 서비스 운영자, 식료품 점 및 유통 업체에 판매합니다. 돼지; 및 바이오디젤. CT&M 부문은 밀, 옥수수, 대두, 대두박 및 기타 상품을 조달, 운송 및 판매합니다. 밀가루, 옥수수 가루, 가공 사료 및 유지종자 분쇄 상품을 생산합니다. 해양 부문은 미국과 카리브해, 중남미의 26개 국가에서 화물 운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건조, 냉장 및 특수 용기 및 기타 관련 장비; 화물 통합 및 임시 보관을 위해 터미널 및 항구 외 창고를 운영합니다. 2021년 12월 31일 현재 이 부문은 20척의 용선 선박과 4척의 소유 선박을 통해 운영되었습니다. 설탕 및 알코올 부문은 설탕 및 알코올을 생산 및 판매합니다. 사탕수수 부산물, 천연 가스 및 기타 바이오매스를 연료로 사용하는 51메가와트의 열병합 발전소를 통해 에너지를 생산 및 판매합니다. 전력 부문은 도미니카 공화국의 전력망에 전기를 생산하는 독립 전력 생산업체로 운영됩니다. 터키 부문은 유기농 칠면조 제품을 생산 및 가공하여 소매점, 식품 서비스 아울렛 및 산업체에 공급할 뿐만 아니라 멕시코 및 국제적으로 제품을 수출합니다. 회사는 또한 할라피뇨 고추를 가공 및 판매합니다. Seaboard Corporation은 1918년에 설립되었으며 캔자스주 메리엄에 본사가 있습니다.

시보드(SEB)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