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베리파이 홀딩스(DV) 수시 보고


더블베리파이 홀딩스(DV)가 15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델라웨어 법인인 DoubleVerify Holdings Inc.는 Goldman Sachs & Co. LLC 및 J.P. Morgan Securities LLC와 인수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 계약에는 델라웨어 합자회사인 프로비던스 VII U.S. Holdings L.P.와 케이맨 제도 면제 합자회사인 프로비던스 버터넛 공동 투자 L.P.가 DoubleVerify 보통주 1,250만주를 인수자들에게 매각할 계획이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또한 인수자는 추가로 1875만 주를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1,250만주를 "확정주식"이라 하고, 선택주식 1,875만주를 "선택주"라고 합니다. 인수자가 구매하기로 선택한 주식을 총칭하여 "주식"이라고 합니다.

DoubleVerify는 주식에 대한 "자동 영구 등록 명세서"가 계약일로부터 3년 이내에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되었음을 보장합니다. 회사는 또한 등록 명세서의 유효성을 정지하라는 중지 명령이 없었으며 등록 명세서 사용에 대한 SEC의 이의도 없었음을 확인합니다.

이 거래는 1933년 증권법에 의거하여 증권 거래에 대한 규제를 보장하고 투자자를 보호합니다. 계약은 또한 기본 투자 설명서, 예비 투자 설명서, 등록 명세서, 가격 책정 투자 설명서 및 투자 설명서와 관련된 조건으로 구성되며 모두 거래의 필수 문서입니다.

회사에 따르면 증권거래위원회(SEC)는 예비 투자설명서나 발행자 자유 작성 투자설명서의 사용을 금지하거나 정지하는 명령을 내리지 않았습니다. 또한, 주식 공모와 관련하여 SEC가 회사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하거나 위협한 적이 없습니다. 회사는 또한 각 예비 투자설명서가 모든 중요한 측면에서 법의 요구 사항과 SEC의 규칙 및 규정을 준수함을 확인했습니다.

본 약관의 적용 가능 시간은 오후 4시 30분으로 정했습니다. 계약 날짜의 동부 표준시입니다. 회사는 Schedule III(c)에 나열된 정보로 보충된 가격 책정 투자설명서에 중요 사실에 대한 허위 진술이 포함되지 않으며, 필요한 중요 사실이 누락되지 않을 것임을 보증했습니다.

가격 책정 투자 설명서 및 투자 설명서에 참조로 포함된 문서는 해당 법률 또는 거래법이 발효되거나 SEC에 제출되었을 때 해당 법률 또는 거래법의 요구 사항을 모든 중요 측면에서 준수했습니다. 회사는 또한 투자설명서에 참조로 포함되어 제출된 추가 문서나 그에 대한 추가 수정 또는 보충이 요구사항을 동일하게 준수할 것임을 유지합니다.

마지막으로, 등록 명세서는 법과 SEC의 규칙 및 규정의 요구 사항에 대한 모든 중요한 측면에서 등록 명세서와 투자 설명서 및 등록 명세서와 투자 설명서에 대한 추가 수정 또는 보충 사항을 준수합니다.


더블베리파이 홀딩스(DV)은 14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45% 오른 31.4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DoubleVerify Holdings, Inc.는 미국 및 국제적으로 디지털 미디어 측정, 데이터 및 분석을 위한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그 솔루션은 광고주가 디지털 광고 투자에 대한 효과, 품질 및 수익을 높일 수 있도록 광고주에게 편견 없는 데이터 분석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의 솔루션에는 사기, 브랜드 안전성, 조회 가능성 및 각 디지털 광고에 대한 지리적 위치를 평가하는 디지털 미디어 품질 측정 기준인 DV Authentic Ad가 포함됩니다. 캠페인 성과를 촉진하기 위해 노출 및 참여 예측 분석을 제공하는 DV Authentic Attention 솔루션. 광고주가 광고를 관련 콘텐츠와 일치시켜 사용자 참여를 극대화하고 캠페인 성과를 높일 수 있는 맞춤형 문맥 솔루션. 이 솔루션은 또한 디지털 퍼블리셔가 수익을 관리하고 비디오 전달을 개선하고 판매 손실 또는 채워지지 않은 판매를 식별하며 모든 인벤토리 소스에서 데이터를 집계하여 수익을 관리하고 인벤토리 수율을 높일 수 있는 솔루션인 DV Publisher 제품군으로 구성됩니다. 및 DV Pinnacle, 고객이 미디어 계획에 대한 제어를 조정 및 배포하고 채널, 형식 및 장치 전반에서 캠페인 성과 지표를 추적할 수 있는 서비스 및 분석 플랫폼 사용자 인터페이스입니다. 회사의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프로그래밍 방식 플랫폼, 연결된 TV, 소셜 미디어 채널 및 디지털 게시자를 포함한 디지털 광고 생태계에 통합되어 있습니다. 소비재, 금융 서비스, 통신, 기술, 자동차 및 의료를 포함한 다양한 산업 분야를 포괄하는 브랜드, 퍼블리셔 및 기타 공급측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2008년에 설립되었으며 뉴욕주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더블베리파이 홀딩스(DV)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