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자이저 홀딩스(ENR) 수시 보고


에너자이저 홀딩스(ENR)가 9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미주리주 세인트루이스에 본사를 둔 Energizer Holdings, Inc.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서류에 따라 내규 개정안을 발표했습니다. 개정안은 1934년 증권거래법 규칙 14a-19에 있는 SEC의 보편적 대리권 규정에 따른 회사의 사전 통지 조항과 관련이 있습니다.

개정안은 2023년 11월 6일 에너자이저 이사회에서 승인되었으며, 같은 날 발효되었습니다. 개정된 조례를 "제5차 개정 및 재작성 조례"라 한다. 새로 개정된 조례의 전체 텍스트가 첨부 문서 3.1로 첨부되었으며 참조로 통합되었습니다.

회사의 보통주는 뉴욕 증권 거래소에 "ENR"이라는 기호로 상장되어 있습니다. 회사는 1933년 증권법 규정 405 또는 1934년 증권거래법 규정 12b-2에 정의된 신흥 성장 기업이 아니라는 점을 분명히 했습니다.

Form 8-K 보고서는 2023년 11월 9일 Energizer Holdings, Inc.의 수석 부사장 겸 최고 재무 책임자(CFO)인 John J. Drabik이 정식으로 승인하고 서명했습니다.
에너자이저 홀딩스(Energizer Holdings, Inc.)는 2023년 11월 6일자로 회사의 다섯 번째 개정 및 재작성 내규를 발표했습니다. 업데이트된 내규에 따라 연례 주주총회는 매년 1월 넷째 월요일 회사에서 개최됩니다. 주요 사무소 또는 이사회가 결정한 기타 장소. 회의는 원격으로도 진행될 수 있습니다.

또한 내규에는 현 이사회의 과반수, 회장, 사장 또는 주주 과반수의 투표로 소집될 수 있는 특별 주주총회의 조건도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그러한 회의에 대한 요청은 제안된 회의의 목적을 명시하고 내규의 특정 조항을 준수해야 함을 명시하여 회사의 비서에게 서면으로 전달되어야 합니다.

회사의 비서는 이사회가 요청 전달일로부터 60일 이내에 연례 회의 또는 특별 회의를 이미 계획하지 않은 한 그러한 요청에 대해 특별 주주 회의를 소집할 의무가 있습니다. 요청에 지난 120일 이내에 회의에서 발표된 항목과 유사한 항목이 포함되어 있거나 특정 법률 또는 규제 조항을 위반하는 경우에도 예외가 있습니다.

개정된 조례에는 회의 통지 요건도 자세히 설명되어 있으며, 회의 통지 요건은 회의 개최 최소 10일 ~ 70일 전에 전달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회의 전후에 정당하게 통지를 포기한 주주에게 통지할 필요는 없습니다. 통지는 전자 전송을 포함하여 법률이 허용하는 모든 방식으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


에너자이저 홀딩스(ENR)은 9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27% 오른 33.89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Energizer Holdings, Inc.는 자회사와 함께 가정용 배터리, 특수 배터리 및 조명 제품을 전세계에 제조, 판매 및 유통합니다. Energizer 및 Eveready 브랜드의 리튬, 알카라인, 탄소 아연, 니켈 금속 수소화물, 아연 공기 및 산화은 배터리와 기본, 충전식, 특수 및 보청기 배터리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또한 Energizer, Eveready, Rayovac, Hard Case, Dolphin, Varta 및 WeatherReady 브랜드로 헤드라이트, 랜턴, 어린이 및 지역 조명과 플래시 조명을 제공합니다. 또한 게임, 자동차 배터리, 중요 장치용 휴대용 전원, LED 전구, 발전기, 전동 공구, 가정용 전구 및 기타 조명 제품의 소비자 솔루션을 개발하는 회사에 Energizer 및 Eveready 브랜드의 라이선스를 부여합니다. 또한, 보호제, 물티슈, 타이어 및 휠 관리 제품, 유리 세정제, 가죽 관리 제품, 방향제, 자동차 내부 및 외부 표면을 청소, 광택, 재생 및 보호하기 위한 세척제를 포함한 자동차 향수 및 외관 제품을 설계 및 판매합니다. Armor All, Nu Finish, Refresh Your Car!, LEXOL, Eagle One, California Scents, Driven 및 Bahama & Co의 브랜드 이름으로; STP 브랜드 연료 및 오일 첨가제, 기능성 유체 및 기타 성능 화학 제품; A/C PRO 브랜드 이름의 DIY 자동차 에어컨 충전 제품, 기타 냉매 및 충전 키트, 실런트 및 액세서리. 직접 판매원, 유통업체 및 도매업체를 통해 제품을 판매합니다. 대량 판매점, 클럽, 전자 제품, 식품, 주택 개조, 달러 상점, 자동차, 약품, 하드웨어, 전자 상거래, 편의, 스포츠 용품, 취미/공예, 사무실, 산업을 포함한 다양한 소매 및 B2B 채널을 통해 , 의료 및 카탈로그. Energizer Holdings, Inc.는 2015년에 설립되었으며 미주리주 세인트루이스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에너자이저 홀딩스(ENR)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