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 다이내믹스(STLD) 수시 보고


스틸 다이내믹스(STLD)가 3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북미 최고의 철강 생산업체인 Steel Dynamics는 2023년 11월 3일 이사회에서 15억 달러의 추가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을 승인하여 총 승인액이 30억 달러에 달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새로운 승인은 즉시 발효되며 2023년 9월 30일 현재 승인된 이전 프로그램의 나머지 2억 7,800만 달러에 추가로 제공됩니다.

Steel Dynamics는 2017년부터 발행 주식의 36%에 해당하는 52억 달러의 보통주를 재매입했습니다. 또한 회사는 2023년 9월까지 14억 달러의 현금 배당금을 지급했습니다.

회사의 CEO인 Mark D. Millett은 이러한 결정이 모든 시장 상황에서 지속적으로 강력한 잉여현금흐름을 창출하는 회사의 능력에 대한 이사회의 확신을 강조한다고 말했습니다. 자사주 매입은 공개 시장이나 개인 거래로 이루어지며, 주식 수와 매입 시기는 시장 상황, 투자 기회, 예상 잉여 현금 흐름, 일반적인 경제 상황에 따라 결정됩니다.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과 함께 Steel Dynamics 이사회는 2023년 12월 31일 현재 주주들에게 지급 예정이며 지급 마감일은 2024년 1월 16일인 보통주당 0.425달러의 분기별 현금 배당금도 선언했습니다.

Steel Dynamics는 미래 사건과 국내 및 세계 경제 측면에 관한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된 보고서를 발행했습니다. 이러한 예측은 철강, 알루미늄 및 재활용 금속 시장의 상황, 미래 수익성 및 수익, 신규, 기존 또는 계획된 시설의 운영에 관한 것입니다.

예측은 합리적이라고 간주되는 현재 정보와 가정을 기반으로 하며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의 면책 조항에 따라 이루어졌습니다. 그러나 이는 보장되지 않으며 Steel Dynamics는 이를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무가 없습니다.

보고서는 국내 및 세계 경제 요인, 철강 생산 과잉, 전염병 및 건강 문제, 철강 산업의 주기적 특성, 가격 변동 및 자원 가용성, 환경 고려 사항, 경쟁, 가용성 등을 포함하여 이러한 예측이 달라질 수 있는 수많은 요인을 인정합니다. 재활용 작업을 위한 스크랩, 사이버 보안 위협, 성장 전략 구현, 법적 준수 및 향후 금융 계약의 잠재적 제한 계약.

이러한 위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된 Steel Dynamics의 최근 보고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틸 다이내믹스(STLD)은 3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30% 오른 111.87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Steel Dynamics, Inc.는 자회사와 함께 미국에서 철강 생산업체이자 금속 재활용업체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철강 작업, 금속 재활용 작업 및 철강 제조 작업의 세 가지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철강 작업 부문은 열간 압연, 냉간 압연 및 코팅된 철강 제품을 제공합니다. 평행 플랜지 빔 및 채널 섹션, 플랫 바, 큰 비균등 레그 앵글 및 철근, 표준 강도 탄소, 중간 합금 경도 및 프리미엄 등급 레일 제품; 및 엔지니어링 특수 바 품질 제품, 상인 바 품질 제품 및 기타 엔지니어링 라운드 스틸 바. 회사는 또한 바 제품의 터닝, 폴리싱, 스트레이트닝, 챔퍼링, 스레딩, 정밀 톱 커팅 및 열처리에 종사합니다. 길이에 맞게 절단, 교정, 구멍 펀칭, 쇼트 블라스팅, 용접, 아연 도금 및 특수 제품 코팅. 이 회사의 제품은 건설, 자동차, 제조, 운송, 중장비 및 농업 장비, 파이프 및 튜브 시장에서 사용됩니다. 이 부문은 최종 사용자, 철강 제조 업체 및 서비스 센터에 직접 판매합니다. 금속 재활용 작업은 철 및 비철 고철을 재사용 가능한 형태와 등급으로 구매, 처리 및 재판매합니다. 철 제품에는 중용융강, 부셸링, 묶음 스크랩, 파쇄 스크랩, 철강 선삭 및 주철 제품이 포함됩니다. 비철 제품은 알루미늄, 황동, 구리, 스테인리스 스틸 및 기타 비철 금속을 포함합니다. 이 부문은 또한 운송 물류, 마케팅, 중개 및 스크랩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Steel Fabrication Operations 부문은 강철 장선, 대들보, 트러스 및 강철 데크 제품과 같은 비주거용 강철 건물 구성 요소를 생산합니다. 회사는 또한 제품을 수출합니다. Steel Dynamics, Inc.는 1993년에 설립되었으며 본사는 인디애나주 포트웨인에 있습니다.

스틸 다이내믹스(STLD)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