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프스피드(WOLF) 수시 보고


울프스피드(WOLF)가 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노스캐롤라이나에 본사를 둔 Wolfspeed, Inc.는 2023년 10월 3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Form 8-K를 제출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회사 이사회는 "Wolfspeed 보너스 계획"을 승인했습니다. 2024 회계연도'에는 회사 최고 경영진을 위한 성과 기반 현금 보너스 기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보너스 계획은 다가오는 회계 연도의 Wolfspeed 성과를 기반으로 CEO 겸 사장 Gregg A. Lowe, 수석 부사장 겸 CFO Neill P. Reynolds에 대한 잠재적인 보상을 설명합니다. 보너스 금액은 수익, 비GAAP 총마진, 조정 EBITDA 및 ESG 이니셔티브.

CEO Lowe의 보너스 목표는 기본급의 140%로 설정되어 있으며, CFO Reynolds의 목표는 기본급의 100%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실제 성능 측정은 각 결과에 해당하는 성능 수준을 평균하여 가장 가까운 전체 백분율로 반올림하여 결정됩니다.

그러나 각 임원은 보너스를 받을 수 있으려면 성과 기간이 끝날 때까지 현재 직위에서 Wolfspeed에 지속적으로 고용되어 있어야 합니다. 성과 기간의 마지막 날까지는 보너스가 적립된 것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성과 기간이 끝나기 전에 임원의 고용이 종료되는 경우 해당 임원은 보너스 플랜에 따른 보너스 기회를 상실하게 됩니다. 2024 회계연도 말 이전에 경영권이 변경되고 임원의 고용이 종료되는 경우 해당 임원은 보너스 플랜에 따라 지급받을 자격이 없지만 지배력 변경 계약 또는 SLT 퇴직 플랜에 따라 지급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

최근 1934년 증권거래소법을 제출하면서 Wolfspeed Inc.는 2024 회계연도의 보너스 계획에 관한 세부 정보를 공개했습니다. 이 계획은 직원들 사이에서 모범적인 성과에 동기를 부여하고 보상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이는 최고의 인재를 유지하고, 개인의 성과를 회사의 운영 및 전략 계획과 일치시키며, 조직 내 결과와 팀워크에 더 중점을 두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계획에 따르면 직원들은 개인의 기여도와 특정 회사 목표 달성에 따라 현금 지급을 받습니다. 이 계획에는 Wolfspeed Inc.와 그 참여 자회사 및 계열사가 포함됩니다. 또한 이 계획은 "연간 포상 결과", "연간 성과 목표", "기본 급여", "사업 단위" 및 "통제 변경"과 같은 주요 측면에 대한 명확한 정의를 제공합니다.

보너스 계획은 회사의 수석 부사장 겸 법무 자문위원인 Bradley D. Kohn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또한 이 문서는 보너스 계획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주요 측면인 "통제 변경"으로 간주되는 이벤트에 대한 포괄적인 분석을 제공합니다.

이 이니셔티브는 개인의 기여와 회사의 더 넓은 목표 사이의 직접적인 연결을 구축하여 기업 성과를 향상시키려는 Wolfspeed의 헌신을 반영합니다. 또한 직원 유지 및 동기 부여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여줍니다.


울프스피드(WOLF)은 2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3.68% 오른 34.36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Wolfspeed, Inc.는 와이드 밴드갭 반도체 재료와 실리콘을 기반으로 하는 탄화규소 및 질화갈륨(GaN) 재료, 전력 장치 및 무선 주파수(RF) 장치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의 실리콘 카바이드 및 GaN 재료는 실리콘 카바이드 베어 웨이퍼, 에피택셜 웨이퍼 및 실리콘 카바이드 웨이퍼의 GaN 에피택셜 레이어로 구성됩니다. 고객이 RF, 전력 및 기타 애플리케이션용 제품을 제조할 수 있도록 실리콘 카바이드 소재를 제공합니다. 회사의 전력 장치에는 실리콘 카바이드 쇼트키 다이오드, 금속 산화물 반도체 전계 효과 트랜지스터(MOSFET), 전력 모듈, 고객 및 유통업체가 충전 인프라, 서버 전원 공급 장치, 태양광 인버터로 구성된 전기 자동차와 같은 애플리케이션에 사용할 수 있는 게이트 드라이버 보드가 포함됩니다. , 무정전 전원 공급 장치, 산업용 전원 공급 장치 및 기타 응용 프로그램. RF 장치는 GaN 기반 다이, 고전자 모빌리티 트랜지스터, 모놀리식 마이크로웨이브 집적 회로, 통신 인프라, 군사 및 기타 상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측면 확산 MOSFET 전력 트랜지스터로 구성됩니다. 이 회사의 제품은 운송, 고속 충전, 무선 시스템, 5G, 모터 드라이브, 재생 가능 에너지 및 스토리지, 항공 우주 및 방위 애플리케이션에도 사용됩니다. 및 재료 제품 및 RF 장치는 군사 통신, 레이더, 위성 및 통신 응용 프로그램에 사용됩니다. 북미, 아시아 및 유럽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Cree, Inc.로 알려졌으며 2021년 10월에 이름을 Wolfspeed, Inc.로 변경했습니다. Wolfspeed, Inc.는 1987년에 설립되었으며 노스캐롤라이나주 더럼에 본사가 있습니다.

울프스피드(WOLF)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