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BF 에너지(PBF) 수시 보고


PBF 에너지(PBF)가 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최근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서류에서 PBF Energy Inc.와 PBF Holding Company LLC는 임원 보상 제도의 변경 사항을 발표했습니다. PBF Energy Inc. 이사회 보상위원회는 2023년 10월 27일 회사의 지명된 임원에게 장기 인센티브 보상을 승인했습니다.

회사의 클래스 A 보통주 제한된 주식, 2024년 1월 1일부터 2026년 12월 31일까지 3년 성과 기간에 대한 성과 공유 단위, 목표 가치가 $1.00인 성과 단위를 포함하여 다양한 보상이 부여되었습니다. 단위. 성과 공유 단위와 성과 단위는 2026년 12월 31일에 가득되며 특정 상황에서 몰수되거나 가속화될 수 있습니다.

회사의 각 임원에게 지급된 특정 보조금은 CEO 겸 사장인 Matthew C. Lucey가 67,992개의 제한 주식과 41,927개의 성과 단위($3,984,440 상당)를 받는 등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Thomas J. Nimbley 회장과 Karen B. Davis, Thomas L. O'Connor, T. Paul Davis, Trecia Canty 수석 부사장을 포함한 다른 임원들에게도 상당한 수의 주식과 성과 단위가 부여되었습니다. 다양한 가치.

인센티브 보상은 회사의 수정 및 재작성된 2017년 주식 인센티브 계획에 따라 이루어졌습니다. 성과 단위 값의 범위는 성과 기간 동안 회사가 동종 업체와 비교하여 규정된 TSR 순위 달성을 기준으로 목표 값의 0~200% 범위입니다.

PBF Energy Inc.와 PBF Holding Company LLC는 2017년 자산 인센티브 계획에 대한 중요한 업데이트를 발표했습니다. 2023년 11월 2일 수석 부사장, 법무 자문위원 및 Trecia Canty 장관이 서명한 개정안에는 2024~2026년 성과 주기에 대한 성과 공유 단위 보상 계약의 세부 변경 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개정된 계획은 PBF 에너지의 보통주 주식을 받을 권리를 나타내는 자격을 갖춘 직원에게 성과 공유 단위(PSU)를 부여합니다. 이 보조금은 정의된 성과 기간 동안 동종 그룹과 비교한 회사의 총 주주 수익률(TSR) 순위에 따라 결정됩니다.

업데이트된 계약에는 보통주로 지급되는 배당금 등가 보상 조항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성과기간 동안 보통주 보유자에게 지급되는 배당금은 성과주식 단위가 보통주 발행 주식인 것처럼 계산됩니다. "목표 배당 상당 가치"라고 하는 결과 값은 성과 기간 동안 회사의 TSR 성과에 따라 추가로 계산됩니다.

이러한 모든 변화는 직원 성과를 장려하고 직원의 이익을 주주의 이익과 일치시키려는 PBF 에너지 노력의 일부입니다. 이번 움직임은 회사 내에서 성과 중심 문화를 조성하고 2024~2026년 주기의 비즈니스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PBF 에너지(PBF)은 2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27% 내린 47.1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PBF Energy Inc.는 자회사와 함께 석유 제품의 정제 및 공급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정제 및 물류의 두 부문으로 운영됩니다. 휘발유, 초저유황경유, 난방유, 경유, 항공유, 윤활유, 석유화학제품, 아스팔트 등을 생산하고 있으며, 비브랜드 운송연료, 석유화학 원료, 혼합성분, 기타 석유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미국 북동부, 중서부, 걸프 연안 및 서부 해안과 미국, 캐나다 및 멕시코의 다른 지역에서 제품을 판매합니다. 또한 다양한 철도, 트럭 및 해상 터미널 서비스와 파이프라인 운송 및 보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021년 12월 31일 현재 회사는 6개의 정유공장 및 관련 자산을 소유 및 운영하고 있습니다. PBF Energy Inc.는 2008년에 설립되었으며 뉴저지주 Parsippany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PBF 에너지(PBF)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