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타임(SITM) 수시 보고


SI타임(SITM)가 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델라웨어에 설립된 회사인 SiTime Corporation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Form 8-K를 제출했습니다. 2023년 10월 30일자 제출 서류는 1934년 증권거래법 제13항 또는 15(d)항에 따른 최신 보고서입니다. Form 8-K 제출은 투자자와 SEC에 중요한 사건에 대해 알리기 위한 표준 절차입니다. 회사의 재무 상태나 회사 운영이나 조직의 주요 변경 사항 등 주주에게 중요할 수 있는 사항입니다.

5451 Patrick Henry Drive, Santa Clara, California에 본사를 두고 Nasdaq Stock Market LLC의 거래 기호 'SITM'으로 상장된 SiTime Corporation은 규칙 405에 정의된 신흥 성장 회사 범주에 속하는지 여부를 표시하지 않았습니다. 1933년 증권법 또는 1934년 증권거래법 규칙 12b-2.

제출된 문서에는 Form 8-K 제출이 증권법 규정 425에 따른 서면 의사소통, 교환법 규정 14a-12에 따른 자료 요청 등 모든 조항에 따라 회사의 제출 의무를 동시에 이행하기 위한 것인지 여부가 명시되지 않았습니다. 또는 거래법 규칙 14d-2(b) 또는 13e-4(c)에 따른 개시 전 통신.

투자자와 이해 관계자는 이 서류에 관한 보다 구체적인 정보를 얻기 위해 SiTime Corporation의 추가 커뮤니케이션을 계속 주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2023년 10월 30일 발표에 따르면 미국에 설립된 SiTime Corporation은 중국, 인도, 홍콩 및 영국령 버진 아일랜드 전역의 여러 Aura 기업과 마스터 프레임워크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Aura 법인의 타이밍 제품과 관련된 특정 자산 및 지적 재산 라이센스.

본 계약은 SiTime에 Aura 법인의 특정 지적 재산에 대한 독점적이고 전 세계적이며 취소 불가능하고 영구적이며 양도 가능한 라이센스를 부여합니다. 지적재산권은 2025년 7월까지 정기적으로 전달될 예정이며 거래 가격은 약 1억 4,800만 달러에 이른다. 최종 결제 금액은 약 3,600만 달러이며, 나머지 금액은 지정된 기준을 충족하는 제품 배송에 따라 지불됩니다. 이 거래에는 또한 2028년까지 라이선스된 지적 재산권이 포함된 제품 판매로 인한 순수익을 기준으로 최대 1억 2천만 달러의 잠재적 수익금 지급이 포함됩니다.

이 계약에는 거래 종료 후 5년 동안 지리적 제한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SiTime은 특정 라이센스가 부여된 지적 재산이 포함된 제품을 중국에 본사를 둔 법인에 판매할 수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Aura 법인은 라이센스가 부여된 특정 지적 재산이 포함된 제품을 중국 외부에 본사가 있는 회사에 판매할 수 없습니다.

거래는 모든 조건이 충족되거나 포기된 후 영업일 기준 5일 이내에 완료될 예정이며 마감일은 2024년 3월 31일입니다. 제공된 요약에는 계약의 전체 조건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이름이 알려지지 않은 회사의 수석 부사장 겸 최고 재무 책임자인 Arthur Chadwick은 2023년 11월 7일부터 은퇴할 예정입니다. 은퇴 계약에 따라 회사는 채드윅의 6,286개 미베스팅 제한 주식 단위(RSU)의 베스팅을 가속화할 것입니다. 이사회 보상위원회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그는 또한 퇴직일까지 미지급 급여와 미사용 휴가를 받게 됩니다.

회사는 2023년 11월 1일에 Elizabeth Howe가 Chadwick의 뒤를 이을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2023년 11월 8일에 취임할 Howe는 HP Inc. 출신으로, 2021년 4월부터 최고 감사 책임자로 재직했으며 17년 동안 다양한 재무 역할을 맡았습니다.

Howe의 고용 조건에는 연간 기본 급여 $441,000와 회사의 임원 보너스 및 유지 계획에 따른 특정 목표 달성에 따라 2024년 1월 1일부터 기본 급여의 75%에 해당하는 연간 목표 보너스가 포함됩니다. 승인에 따라 Howe는 회사의 2019년 지분 인센티브 계획 또는 2022년 인센티브 보상 계획에 따라 총 540만 달러 상당의 2개 지분 보상도 받게 됩니다. 첫 번째 지분 보상은 4년에 걸쳐 부여됩니다.


SI타임(SITM)은 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3.06% 내린 96.75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SiTime Corporation은 대만, 홍콩, 미국 및 국제적으로 실리콘 타이밍 시스템 솔루션을 설계, 개발 및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공진기 및 클록 집적 회로 및 다양한 유형의 발진기를 제공합니다. 이 솔루션은 통신 및 기업, 자동차, 산업, 사물 인터넷, 모바일, 소비자, 항공우주 및 방위를 비롯한 다양한 시장에 적용됩니다. 이 회사는 유통업체와 리셀러를 통해 타이밍 제품을 판매합니다. SiTime Corporation은 2003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산타클라라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SI타임(SITM)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