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 에너지 파트너스(HEP) 수시 보고


홀리 에너지 파트너스(HEP)가 30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대규모 금융 움직임에서 HF Sinclair Corporation(NYSE: DINO)과 Holly Energy Partners, L.P.(NYSE: HEP)는 Holly Energy Partners와 Holly Energy Finance Corp의 미결제 채권에 대한 민간 교환 제안과 동의 요청을 시작했습니다. 2023년 10월 30일에 작성되었습니다.

교환 제안의 일환으로 HF Sinclair는 이전에 HEP와 Holly Energy Finance Corp에서 발행한 지폐를 교환하도록 모든 적격 보유자를 초대했습니다. HF Sinclair가 발행할 새 지폐는 교환되는 해당 HEP 지폐 시리즈와 실질적으로 동일합니다. 이자율, 만기일, 이자지급일, 상환조건 등을 안내합니다.

두 가지 HEP 지폐 시리즈가 교환 대상으로 포함되었습니다. 2027년 만기 6.375% 선순위 채권과 2028년 만기 5.000% 선순위 채권입니다. 각 시리즈에 대해 제공되는 조기 참여 교환 대가는 같은 해 만기 HF Sinclair 선순위 채권 원금 $1,000와 2028년 만기 $1.00입니다. 만료일 교환 대가는 동일한 지폐의 원금 $950와 현금 $1.00입니다.

교환 제안과 함께 HF Sinclair는 HEP 채권에 적용되는 약정에 대한 수정안을 채택하기 위해 적격 보유자의 동의를 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개정안의 목표는 제한 계약, 특정 불이행 사건, SEC 보고 계약 및 통제권 변경 시 HEP 채권 구매를 제안하는 HEP 요구 사항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제안된 개정안은 교환 제안 참여가 각 시리즈의 미결제 원금의 50%를 초과하고 해당 시리즈의 모든 입찰된 HEP 노트가 관련 제안의 교환을 위해 허용되는 경우 제정됩니다.
HF Sinclair는 참여할 자격이 있는 HEP 노트 보유자에게 교환 제안 및 동의 요청을 발행했습니다. 이 제안은 연장되거나 종료되지 않는 한 2023년 11월 29일 오후 5시(NYC 시간)에 만료됩니다. 그러나 2023년 11월 13일까지 HEP 지폐를 제출하는 보유자는 이 날짜 이후에 입찰하는 사람들보다 지폐에 대해 더 많은 대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

HF Sinclair는 교환 제안 각서에 명시된 법률 및 조건에 따라 재량에 따라 교환 제안 및 동의 권유를 변경하거나 종료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조기 참여일 이전에 인출되지 않고 입찰된 HEP 원금 $1,000당 보유자는 현금으로 $1.00를 받고 조기 참여 보험료 $50.00를 신규 채권 원금으로 받게 됩니다.

교환 제안의 정산은 HF Sinclair가 연장하거나 종료하지 않는 한 만료일 이후 3영업일 정도에 완료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HEP 지폐의 최소 액면가는 $2,000이며, 회사는 새로운 지폐의 원금이 $2,000 미만으로 발행되는 입찰을 수락하지 않습니다.

각 New Notes 시리즈는 해당 HEP Notes와 동일한 이자율, 이자 지불 날짜, 만기일 및 상환 조건을 갖습니다. 신규 채권에 대한 첫 번째 이자 지급에는 그 대가로 제공된 HEP 채권에 대한 미지급 이자가 포함됩니다.



홀리 에너지 파트너스(HEP)은 30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19% 오른 20.64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Holly Energy Partners, L.P.는 미국 석유 산업에 석유 제품 및 원유 운송, 터미널링, 저장 및 처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파이프라인 및 터미널, 그리고 정제소 처리 장치의 두 부분을 통해 작동합니다. 이 회사는 기존 가솔린, 개질 가솔린, 함산소 혼합을 위한 저옥탄가 가솔린, 유황 디젤 및 제트 연료, 액화 석유 가스를 운송하는 정제된 제품 파이프라인을 운영합니다. 중간 공급원료 및 원유를 운송하는 중간 제품 파이프라인; 원유를 운반하는 오일 트렁크, 수집 및 연결 파이프라인. 26개의 주요 파이프라인을 운영합니다. 조잡한 채집 네트워크; 10개의 정제된 제품 터미널; 1 조 터미널; 1 윤활 터미널; 31,800 트랙 피트의 철도 보관소; 트럭 및/또는 레일 랙이 있는 7개 위치; 및 6개의 정제 시설 위치 및 5개의 정제 처리 장치에 있는 탱크. 이 회사는 2004년에 설립되었으며 텍사스 주 댈러스에 있습니다.

홀리 에너지 파트너스(HEP)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