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F 싱클레어(DINO)가 30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달라스에 본사를 둔 HF Sinclair Corporation과 Holly Energy Partners, L.P.는 이전에 Holly Energy Partners와 Holly Energy Finance Corp에서 발행한 미결제 채권에 대한 비공개 교환 제안과 동의 요청을 시작했습니다. 교환 제안을 통해 자격을 갖춘 보유자는 기존 지폐를 새 지폐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유사한 이자율, 지불 날짜, 만기 날짜 및 상환 조건.

교환 제안에는 2027년 만기 6.375% 선순위 채권과 2028년 만기 5.000% 선순위 채권의 두 가지 일련의 채권이 포함됩니다. 초기 참가자는 HF Sinclair 해당 채권의 원금 $1,000와 HEP 채권 원금 $1,000당 현금 $1를 받게 됩니다. 조기참여일 이후 참여하시는 분들은 해당 HF Sinclair 어음 원금 $950와 현금 $1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교환 제안과 함께 HF Sinclair는 적격 보유자로부터 HEP 채권에 적용되는 계약서 개정안을 채택하는 데 동의하도록 요청하고 있습니다. 제안된 변경 사항에는 대부분의 제한 계약, 특정 불이행 사건, SEC 보고 계약, 통제권 변경 시 HEP가 채권 구매 제안 요구 사항을 제거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이 동의는 HEP 노트를 제출한 적격 소지자가 자동으로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동의 없이 메모를 제출할 수 없으며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입찰된 HEP 지폐의 철회 옵션은 법에서 요구하는 특정 날짜 또는 상황으로 제한됩니다.
HF Sinclair는 교환 제안 각서에 명시된 바와 같이 HEP 채권 보유자를 위한 교환 제안 및 동의 요청의 시작을 발표했습니다. 이 제안은 더 일찍 연장되거나 종료되지 않는 한 2023년 11월 29일 오후 5시(뉴욕시 시간)에 종료됩니다.

2023년 11월 13일 뉴욕시 시간 기준 오후 5시 이전에 HEP 지폐를 제출하는 적격 보유자는 조기 참여 날짜 이후 만료일 이전에 입찰하는 사람들보다 지폐에 대해 더 많은 고려를 받게 됩니다. 유효하게 입찰된 HEP 채권의 원금 $1,000마다 적격 소지자는 $1.00의 현금 지급과 $50.00의 조기 참여 프리미엄을 New Notes 원금으로 지급받게 됩니다.

다만, 조기참여일 이후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현금으로만 지급되며, 조기참여 보험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HEP 지폐의 최소 액면가는 $2,000이며, 발행된 각 신규 채권 시리즈의 총 원금 금액은 $1,000의 가장 가까운 배수로 절상됩니다.

교환 제안의 결제는 만료일 이후 3영업일 정도에 완료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새로운 지폐는 HEP 지폐와 실질적으로 동일한 이자율, 지불일, 만기일, 상환 조건을 갖습니다.


HF 싱클레어(DINO)은 30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06% 내린 53.35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HF Sinclair Corporation은 독립적인 에너지 회사로 운영됩니다. 휘발유, 디젤 연료, 제트 연료, 재생 가능한 디젤, 특수 윤활 제품, 특수 화학 물질, 특수 및 개질 아스팔트 등을 생산 및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또한 캔자스, 오클라호마, 뉴멕시코, 유타, 워싱턴 및 와이오밍에 위치한 정제소를 소유 및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로 미국 남서부와 록키 산맥, 태평양 북서부 및 기타 인접 평원 주에서 정제 제품을 판매합니다. 또한 약 1,300개의 독립적인 Sinclair 브랜드 스테이션에 연료를 공급하고 약 300개의 추가 위치에서 Sinclair 브랜드의 사용을 허가하고 성장하는 재생 에너지 사업에 참여합니다. 또한 회사는 기유 및 기타 특수 윤활제를 생산합니다. 석유 산업에 석유 제품 및 원유 운송, 터미널링, 저장 및 처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HF Sinclair Corporation은 2021년에 설립되었으며 텍사스주 댈러스에 본사가 있습니다.

HF 싱클레어(DINO)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