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볼루션 메디신(RVMD) 수시 보고


레볼루션 메디신(RVMD)가 23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선도적인 바이오제약 회사인 Revolution Medicines가 RAS 중독 암에 초점을 맞춰 암 치료를 변화시키기 위한 미래 지향적인 전략을 공개했습니다. RAS에 중독된 암 환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설계된 회사의 선구적인 약물 후보 클래스는 매우 차별화되고 유망한 초기 임상 프로필을 보여줍니다.

회사의 주력 RAS 억제제인 ​​RMC-6236과 RMC-6291은 임상 시험에서 초기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들 억제제는 생명을 위협하는 암에서 흔한 발암성 RAS 동인을 표적으로 삼는다. 회사의 고유한 단일 제제 및 조합 개발 전략은 RAS 중독 암 환자에게 강력하고 오래 지속되는 임상 이점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회사에 따르면 과도한 RAS 신호 전달은 인간 암의 30%를 담당합니다. 이 회사의 RAS 억제제는 미국에서 연간 20만 명 이상의 신규 환자가 발생하는 폐암, 대장암, 췌장암 등 RAS 유발 암을 표적으로 삼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레볼루션 메디슨(Revolution Medicines)은 자사의 RAS 억제제가 발암성 RAS 암 유발 요인을 직접 억제함으로써 강력하고 지속적인 항종양 활성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다고 밝혔습니다. 회사는 RAS 암 신호 전달을 깊고 지속적으로 억제함으로써 일반적인 약물 내성 메커니즘을 극복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회사는 또한 EQRx, Inc.와의 거래 제안을 공개하고 프레젠테이션에 포함된 미래 예측 진술에는 위험과 불확실성이 있을 수 있음을 투자자들에게 경고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제품 후보가 아직 임상 조사 중이며 아직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마케팅 승인을 받지 못했다고 밝혔습니다.

거의 모든 RAS 중독 암 환자를 치료하기 위해 고안된 6가지 개발 단계 RAS(ON) 억제제 포트폴리오가 만들어졌으며 미국에서 연간 200,000명 이상의 신규 환자를 도울 수 있는 잠재력이 있습니다. 이 억제제는 다중 돌연변이를 표적으로 삼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 중 3개(RMC-6236, RMC-6291, RMC-9805)는 이미 임상 단계에 있고 나머지 3개(RMC-5127, RMC-0708, RMC-8839)는 IND 활성화 단계에 있습니다.

이들 억제제는 RAS 중독 암에 대한 단독요법과 병용요법 모두에 사용된다. 이들은 RAS 억제제를 보완하도록 개발되었으며 돌연변이 선택적 RAS(ON) 억제제와 함께 RAS(ON) 억제제 이중선의 백본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억제제는 면역요법을 포함한 표준 치료법과 병용할 가능성도 있다.

RMC-6236은 RAS 중독 암에 대해 광범위한 잠재력을 지닌 최초의 RAS(ON) 억제제이다. 전임상 모델에서는 RAS(ON) 단백질에 대해 매우 선택적이고 경구적으로 생물학적으로 이용 가능하며 일반적으로 환자에게 잘 견디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억제제의 임상적 프로필은 전례가 없으며, 다양한 RAS 암 돌연변이 전반에 걸쳐 항종양 활성이 관찰됩니다. 또한 전임상 모델에서 돌연변이 선택적 RAS(ON) 억제제와의 조합 활성 가능성도 있습니다.

RMC-6236은 RAS 중독 NSCLC 모델에서 저용량으로 용량 의존적인 항종양 활성을 입증했습니다. 또한 NSCLC, 췌관선암종(PDAC), 대장암(CRC) 등 RAS 유발 요인이 있는 주요 인간 암 모델 전반에 걸쳐 지속성 반응으로 매우 활동적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요약하면, 이러한 RAS(ON) 억제제의 개발은 RAS 중독 암에 대한 암 치료법의 상당한 발전을 의미하며 많은 환자에게 희망을 제공합니다.


레볼루션 메디신(RVMD)은 20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3.55% 내린 27.97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임상 단계의 정밀 종양학 회사인 Revolution Medicines, Inc.는 RAS에 중독된 암의 경계 표적을 억제하는 치료법 개발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회사는 SHP2 억제제인 RMC-4630을 개발 중이며, 부인과암, 대장암 등 고형암 치료제로 임상 1/2상을 진행 중이다. 또한 세포에서 RAS(OFF)를 RAS(ON)로 전환하는 단백질인 SOS1의 선택적 억제제인 RMC-5845를 개발합니다. 및 RMC-5552, 종양에서 mTORC1 신호전달의 과활성화된 선택적 억제제. 또한, 회사는 KRASG12C(ON) 및 NRASG12C(ON)의 돌연변이 선택적 억제제인 RMC-6291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및 RMC-6236, 다중 RAS(ON) 변이체의 RAS 선택적 억제제. 또한 KRASG13C(ON) 및 KRASG12D(ON)를 표적으로 하는 RAS(ON) 억제제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RMC-4630을 포함한 SHP2 억제제의 연구 및 개발을 위해 사노피와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 Revolution Medicines, Inc.는 2014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레드우드 시티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레볼루션 메디신(RVMD)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