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몬트(NEM) 수시 보고


뉴몬트(NEM)가 18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세계 최고의 금 생산업체인 Newmont Corporation은 호주 증권 및 투자 위원회에 제출된 호주 연방 법원의 명령에 따라 보류 중인 Newcrest Mining Limited 인수가 호주 법률에 따라 법적 효력을 갖게 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법원의 결정은 Newcrest의 주주들이 인수에 찬성표를 던진 후에 내려졌으며, 이는 유리한 광산 관할권에 걸쳐 Tier 1 자산을 통합하려는 Newmont의 전략에 역사적인 순간을 기록했습니다.

이번 거래는 필요한 모든 규제, 주주 및 법적 승인을 성공적으로 획득한 후 11월 초에 완료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완료되면 통합된 사업은 향후 수십 년 동안 안전하고 책임감 있는 금 및 구리 생산을 지원하는 10개의 Tier 1 운영을 갖추게 됩니다.

Newmont의 사장 겸 CEO인 Tom Palmer는 회사의 가치 중심 전략, 운영 모델 및 숙련된 경영진에 대한 주주들의 신뢰 투표에 대해 감사를 표했습니다. 이번 인수로 첫 24개월 이내에 연간 5억 달러의 세전 시너지 효과가 창출될 것으로 예상되며, 처음 2년 동안 최소 20억 달러의 현금 개선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Newmont의 Newcrest 인수로 Tier 1 운영이 가장 집중된 세계적 수준의 자산 포트폴리오가 탄생하게 될 것입니다. 합병된 회사는 주로 호주와 캐나다에서 연간 구리 생산량을 늘리고 10개의 대규모, 수명이 길고, 저렴한 Tier 1 운영에서 수십 년 간의 생산 프로필을 제공하게 됩니다.

광산업의 중요한 발전으로 Newmont Corporation과 Newcrest가 사업을 합병할 예정입니다. 그러나 재무 전망과 두 사업의 통합과 관련된 불확실성이 크다. 거래를 통해 제안된 시너지 효과와 가치 창출도 잠재적인 위험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 보류 중인 거래의 이행 시기는 예상치 못한 상황으로 인해 거래가 실패할 가능성을 포함하여 위험을 수반합니다. 추가적인 우려 사항에는 거래와 관련된 예상치 못한 어려움이나 비용, 비즈니스 파트너의 대응, 직원 유지 등이 포함됩니다.

2023년 9월 4일에 개정된 2023년 5월 15일자 계획 이행 증서와 관련된 법적 절차도 합병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거래에서 발행될 대가의 가치는 또 다른 위험 요소입니다.

이번 거래 발표는 시장 규모와 Newmont 및 Newcrest의 자원 수요에 영향을 미치면서 경쟁적인 반응을 촉발할 수 있습니다. 이는 결국 경영진이 거래 관련 문제에 집중하는 데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향후 사건이나 예상치 못한 상황을 반영하기 위해 이러한 진술을 수정할 의무가 없으므로 투자자는 "미래 예측 진술"에 주의 깊게 접근하는 것이 좋습니다.

언급된 시너지 효과와 가치 창출은 경영진의 추정치이며 위험, 불확실성 및 기타 요인의 영향을 받습니다. 이러한 추정치는 실제 발생한 비용과 사업 통합을 고려하지 않은 경영진의 비용 추정치 간의 차이를 반영합니다.

여기에 사용된 포트폴리오 최적화의 개념은 관리 추정치이며, 관련된 수많은 가정과 판단으로 인해 본질적으로 부정확합니다. 현금흐름 개선은 실제 현금흐름과 사업 통합 없이 경영진이 추정한 현금흐름 간의 차이를 추정합니다.


뉴몬트(NEM)은 1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36% 내린 39.92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Newmont Corporation은 금 생산 및 탐사에 참여합니다. 또한 구리, 은, 아연 및 납을 찾습니다. 회사는 미국, 캐나다, 멕시코, 도미니카 공화국, 페루, 수리남, 아르헨티나, 칠레, 호주 및 가나에 사업 및/또는 자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2021년 12월 31일 기준으로 9280만 온스의 금 매장량과 62,800평방 킬로미터의 토지 위치가 입증되고 추정됩니다. 이 회사는 1916년에 설립되었으며 콜로라도 주 덴버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뉴몬트(NEM)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