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그림스 프라이드(PPC) 수시 보고


필그림스 프라이드(PPC)가 13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선도적인 가금류 가공 회사인 Pilgrim's Pride Corp.는 2034년 만기 이자율 6.875%로 5억 달러 규모의 선순위 채권을 발행했습니다. 이 채권은 회사와 수탁자 역할을 하는 지역 은행 간의 합의에 따라 1933년 증권법에 따라 발행되었습니다. 회사가 증권 거래 위원회에 제출한 최신 서류에 따르면 모금된 자금은 보유 현금과 함께 2027년 만기 5.875% 선순위 채권을 모두 환매하고 상환하는 데 사용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해당 채권은 무담보이며 Pilgrim's Pride의 현재 및 미래의 모든 선순위 무담보 부채와 동등하게 순위가 지정되며 기존 및 미래의 모든 후순위 부채보다 우선순위가 됩니다. 그러나 이는 회사의 자회사에 의해 보증되지 않으며 구조적으로 회사 자회사의 기존 및 미래의 모든 부채에 종속됩니다.

이 새로운 재정적 의무는 회사의 대차대조표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회사의 서류에 따르면 거래는 2023년 10월 12일에 완료되었습니다. 선순위 채권의 발행 및 판매는 Pilgrim's Pride가 부채 프로필을 관리하고 대차대조표를 강화하기 위한 전략적 조치입니다.
중요한 재정적 움직임으로 Pilgrim's Pride Corporation은 2023년 10월 12일에 Regions Bank와 두 번째 보충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는 Pilgrim's Pride, 자회사 보증인 및 Regions Bank가 포함된 2023년 4월 19일자 계약에 대한 보충 계약입니다.

회사는 새로운 증권 시리즈인 2034년 만기 6.875% 선순위 채권을 발행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했습니다. 두 번째 보충 계약서는 이 채권의 형식과 조건을 설명합니다. 회사와 수탁자의 관점에서 본 계약을 검증하고 기본 계약서를 수정 및 보완하는 데 필요한 모든 단계가 완료되었습니다.

또한 이 계약은 "바티스타 가족" 및 "지배권 변경"과 같은 주요 용어의 정의를 간략하게 설명하고 통제권 변경이 발생할 수 있는 구체적인 조건을 명시합니다. 여기에는 회사 자산의 대부분을 제한된 자회사 또는 허용된 보유자가 아닌 사람에게 판매 또는 양도하는 경우, 또는 개인 또는 그룹이 회사 의결권 총 의결권의 50%를 초과하는 수익적 소유자가 되는 경우가 포함됩니다. .

이 계약서의 서명은 재무 구조를 관리하고 장기적인 성장과 지속 가능성을 보장하겠다는 Pilgrim's Pride Corporation의 의지를 나타냅니다.



필그림스 프라이드(PPC)은 13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02% 내린 23.33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Pilgrim's Pride Corporation은 미국, 영국, 멕시코, 중동, 아시아의 소매업체, 유통업체 및 식품 서비스 운영자에게 신선, 냉동 및 부가가치가 높은 닭고기 및 돼지고기 제품의 생산, 가공, 마케팅 및 유통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 유럽 대륙 및 국제적으로. 이 회사는 미리 절인 또는 절이지 않은 닭고기, 냉동 통닭, 가슴살 필레, 미니 가슴살 필레 및 미리 포장된 케이스 준비 닭고기, 기본 돼지고기 부위, 돼지고기 및 돼지 갈비를 포함한 신선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부분 조절 가슴살 필레, 안심 및 스트립, 델리카트슨 제품, 샐러드, 성형 너겟 및 패티, 뼈가 있는 닭고기 부분을 포함하는 준비된 제품; 가공 소시지, 베이컨, 슬로우 쿠킹, 훈제 육류, 가몬 조인트 및 다양한 육류 제품, 미리 포장된 육류, 샌드위치 및 델리 카운터 육류, 풀드 포크 볼, 미트볼 및 코팅 식품. 또한 수출 제품에는 미국 유통업체를 위해 냉장 판매되거나 수출 시장 유통을 위해 냉동 판매되는 통닭 및 닭고기 부품과 수출 시장 유통을 위해 냉동된 1차 돼지고기 부위, 돼지 머리 및 족발이 포함됩니다. 이 회사는 Pilgrim's, Just BARE, Gold'n Pump, Gold Kist, County Pride, Pierce Chicken, Pilgrim's Mexico, County Post, Savoro, To-Ricos, Del Dia, Moy Park, O'Kane, Richmond, Fridge Raiders 및 Denny 브랜드. Pilgrim's Pride Corporation은 주로 체인 레스토랑, 식품 가공업체, 광범위한 유통업체 및 기타 기관으로 구성된 식품 서비스 시장에 제품을 판매합니다. 주로 식료품점 체인, 도매 클럽 및 기타 소매 유통업체로 구성된 소매 시장. 이 회사는 1946년에 설립되었으며 콜로라도 그릴리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Pilgrim's Pride Corporation은 JBS S.A.의 자회사로 운영됩니다.

필그림스 프라이드(PPC)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