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티거 홀딩스(ITGR) 수시 보고


인티거 홀딩스(ITGR)가 10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Integer Holdings Corporation은 Diron Smith를 새로운 부사장 겸 최고재무책임자(CFO)로 임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회사 이사회는 2023년 10월 9일부터 유효한 임명을 확인했습니다. Smith는 회사의 부사장 겸 임시 최고 재무 책임자(CFO)로 재직해 왔습니다.

Smith는 2021년 8월 Integer Holdings에 합류하기 전에 Tiffany & Co.에서 다양한 재무 역할을 맡았으며, 특히 VP, 미주 지역 재무 책임자, 글로벌 공급 및 유통, 글로벌 주얼리 공급 재무 수석 이사를 역임했습니다. 그는 또한 이전에 General Electric에서 15년 동안 재무 부문에 근무했고, KPMG에서 5년 동안 감사관으로 근무했습니다.

계약의 일부로 Smith는 연간 기본 급여 $440,000, 회사의 단기 현금 인센티브 계획에 따른 연간 자격, 부여일 $1,200,000의 연간 장기 인센티브 보조금을 받게 됩니다. 회사의 건강, 이익 공유, 은퇴 및 일반적으로 경영진에게 제공되는 기타 혜택 계획 및 프로그램.

임명은 후보자에 대한 내부 및 외부 검색을 따릅니다. Smith와 회사의 이사 또는 기타 임원 사이에는 가족 관계가 없으며 Smith가 규정에 따라 공개해야 하는 중요한 이해관계를 갖고 있는 거래도 없습니다.
놀랍게도 Amazon은 뉴욕시의 새로운 데이터 센터에 100억 달러를 투자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회사 역사상 가장 큰 투자 중 하나인 이번 투자는 향후 10년 동안 25,000개 이상의 일자리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조치는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경제에 큰 활력을 불어넣은 것으로 풀이된다. 데이터 센터는 시와 주에 수십억 달러의 수익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되며 관련 산업에서 상당한 분할 혜택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긍정적인 경제적 영향에도 불구하고 이 계획은 지역 주민과 정치인의 일부 저항에 부딪혔습니다. 주택 가격 상승, 교통 혼잡 등 전반적인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우려가 제기되었습니다.

Amazon CEO인 Jeff Bezos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 지역 인프라와 저렴한 주택에 대한 투자를 약속했습니다. 그는 또한 새로운 센터가 전적으로 풍력과 태양광 발전으로 전력을 공급받을 것이라고 말하면서 재생 가능 에너지에 대한 회사의 의지를 강조했습니다.

이번 발표는 아마존이 대유행 기간 동안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계속 급증하는 가운데 나온 것입니다. 회사의 주가는 급등했으며 최근 분기에는 기록적인 이익을 보고했습니다.

논란에도 불구하고 많은 업계 전문가들은 이번 조치가 기술 산업의 선두주자로서 Amazon의 입지를 공고히 하는 동시에 뉴욕 경제에 상당한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해당 프로젝트는 2023년 초 착공에 들어갈 예정이다.


인티거 홀딩스(ITGR)은 9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19% 오른 79.16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Integer Holdings Corporation은 미국, 푸에르토리코, 코스타리카 및 국제적으로 의료 기기 아웃소싱 제조업체로 운영됩니다. 의료 및 비의료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이 회사는 중재적 심장학, 구조적 심장, 심부전, 말초혈관, 신경혈관, 중재적 종양학, 전기생리학, 혈관 접근, 주입 요법, 혈액 투석, 비뇨기과 및 위장병 절차를 위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식형 심박조율기, 이식형 제세동기, 삽입형 심장 모니터, 이식형 심장 페이싱 및 제세동 리드, 심부전 치료를 포함한 심장 리듬 관리 제품을 제공합니다. 이식 가능한 척수 자극기와 같은 신경조절 제품; 및 비충전식 배터리, 피드스루, 장치 인클로저, 기계 부품, 납 부품 및 하위 조립품. 또한 이 회사는 충전식 배터리와 충전기를 제공합니다. 및 관절경, 복강경 및 일반 수술 장치 및 구성요소, 예를 들어 고조파 메스, 면도날, 버 면도기, 무선 주파수 프로브, 생검 프로브, 투관침, 전기소작 구성요소, 상처 드레싱, GERD 치료 구성요소 및 수정체 유화술 바늘. 또한 고관절, 무릎 및 척추 수술에 사용되는 기구와 리머, 끌 등의 정형외과 제품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 회사는 에너지, 군사 및 환경 시장을 위한 맞춤형 배터리 전원 및 전원 관리 시스템과 배터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회사는 의료 기술을 제공합니다. 심장, 신경조절, 정형외과, 혈관, 첨단 수술 및 휴대용 의료 시장에서 다국적 OEM과 그 계열사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Integer Holdings Corporation은 1970년에 설립되었으며 텍사스주 플레이노에 본사가 있습니다.

인티거 홀딩스(ITGR)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