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스터 인터내셔널(BAX) 수시 보고


박스터 인터내셔널(BAX)가 3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선도적인 글로벌 의료 기업인 Baxter International Inc.는 조엘 그레이드(Joel Grade)를 새로운 부사장 겸 최고재무책임자(CFO)로 채용했다고 발표했습니다. Grade는 2023년 10월 18일에 회사에 공식적으로 합류하며 회사의 회장이자 CEO인 Joe Almeida 사장에게 직접 보고하게 됩니다.

Grade는 90일 근무 후 연봉 $800,000와 일회성 추가 현금 지급액 $500,000를 받게 됩니다. 그는 또한 연봉의 100%를 목표로 하는 회사의 경영진 인센티브 보상 프로그램을 통해 보너스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의 실제 보너스는 Baxter의 성과와 해당 연도의 개인 평가에 따라 달라집니다.

급여 및 보너스 외에도 Grade는 $3,600,000의 목표 연간 지분 부여 가치로 Baxter의 연간 지분 프로그램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이는 성과 공유 단위(PSU), 제한된 재고 단위(RSU) 및 주식이 혼합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옵션. 각각 $3,600,000와 $1,000,000의 목표 가치를 지닌 2개의 오프사이클 지분 보조금도 제공됩니다.

Grade의 회사 경영진 임명은 이사회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임원으로서 그의 보상 인상은 Baxter의 "성과에 따른 지불" 철학에 따라 결정됩니다.

이번 고용은 생명을 구하고 유지하려는 Baxter 사명의 일환으로, 100개국에 걸쳐 약 60,000명의 동료가 있습니다. 회사는 모든 직원에게 성공과 영감을 주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직원 투자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움직임으로 한 대기업은 직원들이 기본급의 4배에 해당하는 회사 주식을 보유하도록 규정하는 새로운 채용 지침을 내놨다. 이는 채용일로부터 5년 이내에 달성되어야 합니다. 소유권 결정을 위한 주식에는 스톡옵션이나 미베스팅 PSU를 제외한 미베스팅 RSU뿐만 아니라 직간접적으로 보유하는 보통주도 포함됩니다. 회사는 이러한 규칙을 수정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회사는 또한 혜택 프로그램을 업데이트하여 포괄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직원은 근무 시작일부터 의료, 치과, 처방 서비스, 개인 상해 보험 등을 포함하는 유연한 혜택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직원이 이 보장을 받으려면 21일 이내에 등록해야 합니다. 또한 직원은 기본 직원 정기 생명 보험, 장기 장애 보험 및 출장 보험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고용 시 401(k) 계획에 기여할 수 있으며 회사의 매칭 계획에 참여할 자격이 있습니다.

또한 직원들은 매년 임원 신체검사를 받고 미국 이연 보상 계획(U.S Deferred Compensation Plan)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우리사주 매입 프로그램에도 참여할 수 있지만 참여 여부는 내부자 신분으로 인해 적절한 사전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모든 혜택은 수시로 수정, 변경 및 취소될 수 있으며 관리 계획 문서의 적용을 받는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또한 직원은 적격한 상황에서 비자발적으로 해고되는 경우 특정 혜택을 제공하는 회사의 임원 퇴직 계획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박스터 인터내셔널(BAX)은 2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03% 내린 37.35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Baxter International Inc.는 자회사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의료 제품 포트폴리오를 개발 및 제공합니다. 회사는 복막 투석 및 혈액 투석, 추가 투석 요법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정맥내 요법, 주입 펌프, 투여 세트 및 약물 재구성 장치; 혼합 및 종양학 약물 플랫폼, 흡입 마취 및 중환자 치료 제품 및 약국 조제 서비스; 비경구 영양 요법 및 관련 제품; 지혈, 조직 밀봉 및 유착 방지를 위한 수술 절차에 사용되는 생물학적 제품 및 의료 기기; 및 중환자실에 초점을 맞춘 지속적인 신장 대체 요법 및 기타 장기 지원 요법. 또한 장치, 소프트웨어, 통신 및 통합 기술을 포함한 연결된 치료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호흡기 치료, 심장학, 시력 검사 및 신체 평가를 포함한 다양한 질병 및 질병을 진단, 치료 및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통합 환자 모니터링 및 진단 기술 수술 비디오 기술, 테이블, 조명, 펜던트, 정밀 포지셔닝 장치 및 기타 액세서리. 또한, 회사는 다양한 제약 및 바이오 제약 회사에 계약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 제품은 병원, 신장 투석 센터, 요양원, 재활 센터, 의사 사무실 및 의사의 감독하에 가정에서 환자에게 사용됩니다. 이 회사는 약 100개국에서 직접 판매 인력은 물론 독립 유통업체, 의약품 도매업체, 전문 약국 또는 기타 대체 사이트 제공업체를 통해 제품을 판매합니다. Celerity Pharmaceutical, LLC와 급성 치료 일반 주사용 프리믹스 및 종양 용해 분자를 개발하는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Baxter International Inc.는 1931년에 설립되었으며 일리노이주 디어필드에 본사가 있습니다.

박스터 인터내셔널(BAX)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