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버스 메디컬(GMED) 수시 보고


글로버스 메디컬(GMED)가 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Globus Medical, Inc.와 Globus Medical North America, Inc.는 U.S. Bank National Association, Citizens Bank, N.A. 및 Royal Bank of Canada와 중요한 신용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2023년 9월 27일에 확정된 이 계약에는 앞서 언급한 은행이 각각 관리, 신디케이션 및 문서화 대리인으로 참여하고 공동 주관사 및 공동 도서 발행자가 참여합니다.

이 계약은 정의, 크레딧의 성격, 수익률 보호, 세금, 선례 조건, 진술 및 보증부터 긍정적 및 부정적 계약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측면을 다루고 있습니다.

주요 영역에는 약정, 차입 해지 및 유형, 스윙라인 대출, 약정 수수료, 차입 통지, 이자율 및 지불 방법이 포함됩니다. 이 협정은 또한 수익률 보호 조치, 세금 영향 및 신용 연장 전에 충족해야 하는 조건을 자세히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에는 무엇보다도 Globus Medical의 존재와 지위, 재무제표, 법률 준수, 재산 소유권 및 지불 능력에 대한 여러 가지 진술과 보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계약에는 또한 재무 보고, 사업 수행, 법률 준수, 재산 유지 관리와 같은 회사의 의무와 부채 제한, 재산 매각, 투자, 인수 및 거래에 대한 제한을 규정하는 긍정 및 부정 계약도 명시되어 있습니다. 계열사.

이번 계약은 Globus Medical의 재정적으로 중요한 이정표가 되며, 주요 금융 기관과의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재정적 미래를 확보하게 됩니다.
최근 개발 과정에서 Globus Medical, Inc., Globus Medical North America, Inc.(총칭하여 "차용자"), 대출 기관, U.S. Bank National Association(행정 대리인 역할을 함) 간에 신용 계약이 체결되었습니다. 공동 대표 주간사 및 공동 도서 운영자), Citizens Bank, N.A.(신디케이션 대리인, 공동 대표 주간사 및 공동 도서 운영자 역할), Royal Bank of Canada(문서 작성 대리인 역할).

2023년 9월 27일자로 작성된 이 계약에는 관련 당사자 간의 관계를 규제하기 위한 일련의 조항과 계약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계약의 주요 조항은 불이행 및 구제, 관리 대리인의 역할 및 책임, 수정 및 포기, 후임자 및 양수인에 대한 규칙을 포함한 기타 조항과 같은 영역을 다룹니다.

이 계약에는 차용자가 마감일 이후 인수에 참여할 수 있는 조건도 명시되어 있습니다. 여기에는 차용자 또는 그 자회사가 회사, 회사, 유한 ​​책임 회사 또는 파트너십의 계속 기업이나 자산의 전부 또는 실질적 전부를 인수하거나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최소한 과반수를 인수하는 거래가 포함됩니다. 기업의 뛰어난 지분.

이 문서에는 약정, 자회사, 재산, 부채, 투자, 유치권을 자세히 설명하는 일정과 양도 및 인수, 규정 준수 인증, 의무 통지와 같은 다양한 절차에 대한 양식을 제공하는 전시물도 함께 제공됩니다.

이 신용 계약은 Globus Medical Inc.와 그 파트너의 중요한 재정적 발전을 나타냅니다. 자세한 조항과 약정은 계약의 포괄적인 성격을 강조하며, 견고하고 잘 규제된 금융 관계를 유지하려는 당사자들의 약속을 반영합니다.


글로버스 메디컬(GMED)은 2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12% 내린 49.59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의료 기기 회사인 Globus Medical, Inc.는 미국 및 국제적으로 근골격계 질환 환자를 위한 의료 솔루션을 개발하고 상용화합니다. 척추경 나사 및 봉 시스템, 플레이팅 시스템, 추간 스페이서, 퇴행성, 기형, 종양 및 외상 상태를 치료하기 위한 체절제 장치를 포함하는 전통적인 융합 임플란트와 같은 척추 제품을 제공합니다. 동적 안정화, 전체 디스크 교체 및 극간 주의 산만 장치로 구성된 동작 보존 기술에 대한 치료 옵션; 척추 압박 골절을 치료하기 위한 중재적 통증 관리 솔루션; 및 동종이식 및 합성 대체물로 구성된 재생 생물학적 제품. 이 회사는 또한 골절판, 압축 나사, 골수내 손톱 및 외부 고정 시스템을 포함한 정형외과 외상 치료용 제품을 제공합니다. 모듈식 고관절 줄기와 비구 컵, 후방 안정화 및 십자 유지 무릎 인공관절 치환술을 포함한 고관절 및 무릎 관절 솔루션. 또한 인간 세포, 조직, 세포 및 조직 기반 제품을 유통하고 있습니다. Globus Medical, Inc.는 2003년에 설립되었으며 펜실베니아주 Audubon에 본사가 있습니다.

글로버스 메디컬(GMED)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