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이 프리미엄 직영 2호점을 오픈하며 본격적인 골프 아카데미 확대에 나선다.

27일 골프존 GDR아카데미는 최대 규모의 직영 프리미엄 매장 2호점인 'GDR아카데미 성남판교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지난 20일 준공된 GDR아카데미 성남판교점은 약 500평 규모로, 실제 모래가 설치된 벙커 타석, 퍼팅 연습장, 칩샷 연습장 등이 완비돼 있다. 여기에 골프존의 스크린골프 연습 시뮬레이터인 GDR PLUS가 35대 설치돼 있어 다양한 상황별 샷 연습이 가능하다.

특히 전 타석에 체중이동 분석 센서인 'GDR FLOW'가 설치돼 있어 자신의 체중이동 데이터를 확인하고, 심도 있는 연습과 골프 레슨이 가능한 게 특징이다. 골프 레슨을 담당하는 LPGA, KPGA, KLPGA 투어 프로 출신의 유명 레슨 프로들은 GDR아카데미 회원들만을 위한 체계적인 골프 레슨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개인별 맞춤 레슨을 제공한다.

송재순 골프존 GDR아카데미 대표는 "현재 GDR 아카데미 직영점이 전국적으로 운영되고 있고, 이를 이용한 회원들도 전국적으로 3만2천명에 달한다"며 "GDR아카데미의 골프 레슨의 효용성이 국내 최고 수준이라는 것을 인정받은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송 대표는 이어 "더 오랫동안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연습은 물론 퍼팅, 숏게임, 벙커 등 이런 부분들을 골고루 연습할 수 있는 프리미엄 매장을 향후 적극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GDR아카데미는 누구나 쉽고 즐겁게 골프를 배울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골프존이 선보인 골프 레슨 직영 사업이다. 골프존이 개발한 골프 연습 전용 시뮬레이터인 GDR(GPLFZON DRIVING RANGE)을 기반으로 매장 별 레슨 전문 코치가 상주해 회원 개개인의 피지컬과 플레이 성향 등 체계화된 1:1 레슨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박승원기자 magun1221@wowtv.co.kr
골프존, '골프 아카데미' 확대 속도…프리미엄 직영 2호점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