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모니 바이오사이언시스 홀딩스(HRMY) 수시 보고


하모니 바이오사이언시스 홀딩스(HRMY)가 25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델라웨어에 본사를 둔 Harmony Biosciences Holdings, Inc.는 행정 대리인 역할을 하는 JPMorgan Chase Bank, N.A.와 함께 첫 번째 증분 개정안을 입력했습니다. 2023년 9월 21일자 계약은 2023년 7월 26일 체결된 신용 계약을 따르며 기타 자회사 보증인 및 증분 대출 기관이 참여합니다.

개정안에 따르면 하모니바이오사이언스는 정기대출 제공을 위한 신규 약정을 요청해 정기대출 원금을 늘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개정안을 통해 2023년 증분 기간 대출로 알려진 증분 기간 대출을 총 15,000,000달러 빌릴 계획입니다.

이 첫 번째 증분 개정 이후에는 기간 대출의 미결제 원금 총액이 $200,000,000에 도달하게 됩니다. 증분 대출 기관은 첫 번째 증분 수정 및 수정된 신용 계약 조건에 따라 명시된 총 원금 금액으로 Harmony Biosciences에 2023년 증분 기간 대출을 제공하는 데 동의했습니다.
중요한 움직임으로, 2023년 증분 기간 대출의 조건이 첫 번째 증분 개정 발효일 이전의 기존 기간 대출 조건을 반영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만기일, 가중 평균 수명, 이자율 마진, 상각, 약정 감소 및 선불을 포함하는 업데이트된 조건은 첫 번째 증분 수정안이 발효되면 적용됩니다.

개정안에 따라 2023년 증분 정기 대출은 발효일 정기 대출과 동일한 범주에 속하게 되며 개정된 신용 계약 및 기타 대출 문서에 따라 "기간 대출"로도 지칭됩니다.

이 첫 번째 증분 수정안을 체결하면서 각 증분 대출기관이 수정안을 실행하고 전달할 권한과 준비가 되어 있음을 확인했다는 점은 주목할 만합니다. 그들은 또한 2023년 증분 기간 대출을 만들고 대출 기관이 되기 위해 신용 계약 및 해당 법률에 따라 지정된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했습니다.

증분 대출 기관은 또한 수정된 신용 계약 및 독립적인 신용 분석 및 의사 결정을 위해 필요한 기타 문서를 받았습니다. 또한 그들은 수정된 신용 계약 및 기타 대출 문서에 따라 자신을 대신하여 권한을 행사할 관리 대리인을 임명했습니다.

JPMorgan Chase Bank, N.A.는 이 1차 증분 수정안과 관련하여 유일한 도서주최자이자 유일한 주간사로 선정되었습니다.

신용 계약은 신용 계약 섹션 1.01에 "첫 번째 증분 수정" 및 "첫 번째 증분 수정 유효일"과 같은 새로운 정의를 추가하여 첫 번째 증분 수정 발효일부터 유효하게 수정되었습니다.

최근 신용 계약 개정으로 대출금 상환 및 상각 조건이 수정되었습니다. 이제 차용인은 2023년 12월 31일부터 시작하여 각 분기의 마지막 날에 기간 대출금을 상환할 의무가 있습니다.

상환될 원금은 2023년 12월 31일부터 2025년 9월 30일까지 각 분기 동안 기간 대출 미결제 금액의 1.875%입니다. 이 비율은 섹션 2.11(a) 및 2.11(f)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 계약서.

2025년 12월 31일부터 만기일까지 분기별 상환 비율은 미납 기간 대출 금액의 2.50%로 인상됩니다. 이 수치는 섹션 2.11(a) 및 2.11(f)에 지정된 조정도 허용합니다.

만기일까지 미지급 대출금이 있는 경우, 차용인은 해당 대출금을 전액 달러로 지불할 의무가 있습니다.

첫 번째 증분 수정안으로 알려진 이 수정안의 유효성은 특정 조건의 충족에 달려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조건이 충족되는 날짜는 "첫 번째 증분 수정 발효일"로 간주됩니다. 이러한 조건 중에는 행정 대리인이나 그 변호인이 서명한 1차 증분 수정안의 사본을 받는 것도 포함됩니다.


하모니 바이오사이언시스 홀딩스(HRMY)은 22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57% 오른 36.28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상업 단계의 제약 회사인 Harmony Biosciences Holdings, Inc.는 미국에서 희귀 신경 장애 환자를 위한 치료법을 개발하고 상업화합니다. 와익스(WAKIX)는 성인 기면증 환자의 과도한 주간 졸음 치료를 위한 약물이다. 이 회사는 이전에 Harmony Biosciences II, Inc.로 알려졌으며 2020년 2월에 Harmony Biosciences Holdings,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Harmony Biosciences Holdings, Inc.는 2017년에 통합되었으며 펜실베니아주 Plymouth Meeting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하모니 바이오사이언시스 홀딩스(HRMY)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