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셔니어링 인터내셔널(OII) 수시 보고


오셔니어링 인터내셔널(OII)가 2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Oceaneering International, Inc.는 J.P. Morgan Securities LLC와 2028년 만기 만기 2억 달러 상당의 6.000% 선순위 채권을 사모 방식으로 발행 및 판매하는 구매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 제안은 자격을 갖춘 기관 구매자와 미국 이외의 미국인이 아닌 사람에게 제공됩니다. 이 채권은 2018년에 발행된 Oceaneering의 기존 2028년 만기 6.000% 선순위 채권의 추가 발행이 될 것입니다. 해당 채권은 2023년 10월 2일에 마감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Oceaneering은 이번 공모로 얻은 순 수익금을 필요한 경우 보유 현금과 함께 동시 현금 공개 제안을 통해 2024년 만기 4.650% 선순위 채권 매입 자금으로 사용할 예정입니다. 남은 순 수익금은 미결제 부채의 상환, 상환 또는 환매와 같은 일반적인 기업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특정 초기 구매자와 그 계열사가 과거에 Oceaneering과 재정 자문 및 상업 거래에 참여했으며 앞으로도 계속 그렇게 할 수 있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J.P. Morgan Securities LLC는 공개매수에 대한 단독 딜러 관리자 역할을 하고 있으며 J.P. Morgan Securities LLC의 계열사인 JPMorgan Chase Bank, N.A.는 Oceaneering의 선순위 담보 회전 신용 시설 주선에 참여했습니다. 최초 구매자 또는 그 계열사 중 일부도 입찰권을 소유할 수 있으며 공모에서 순 수익금의 일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거래는 부채 구조를 최적화하고 전략적 자금 조달 활동을 통해 운영 및 잠재적 부채 상환에 자금을 조달하려는 Oceaneering의 노력을 보여줍니다. 투자자와 이해관계자는 제안 마감과 순 수익금의 후속 활용을 면밀히 모니터링할 것입니다.
해양 석유 및 가스 산업의 선두 기업인 Oceaneering은 비공개 당사자와 구매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계약에는 표준 진술, 보증 및 종료 조항이 포함됩니다. 계약의 일환으로 Oceaneering은 증권법에 따른 책임을 포함하여 특정 책임에 대해 최초 구매자를 배상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이 요약은 구매 계약에 대한 완전한 설명을 제공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양식 8-K 최신 보고서의 증거자료 10.1에 있는 계약 전문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계약의 일부인 2028년 채권의 판매는 증권법이나 주 증권법에 따라 등록되지 않았습니다. 결과적으로 이러한 증권은 적절한 등록이나 등록 면제 없이는 미국에서 제공되거나 판매될 수 없습니다.

독자들은 Form 8-K의 본 최신 보고서가 언급된 증권을 매도 제안하거나 매수 제안을 권유하는 것이 아니라는 점을 알아야 합니다. 해당 관할권의 증권법에 따라 등록이나 자격 없이 이러한 증권을 판매하는 것은 불법입니다. 2028년 채권의 제안은 미국에서 증권법 규정 144A에 따른 사모 제안 각서를 통해서만 이루어지며 증권법 규정 S에 따라 미국 이외 지역의 미국인이 아닌 사람에게만 제공됩니다.

8-K 양식의 이 현재 보고서에는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의해 정의된 미래예측 진술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진술은 제안의 예상 시기, 수익금의 의도된 사용 및 기타 사항과 관련된 사항과 관련이 있습니다. 공모와 공개매수. 이러한 진술은 특정 가정을 기반으로 하며 실제 결과가 표현되거나 묵시된 내용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는 위험과 불확실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Oceaneering은 관례적인 조항과 의무를 포함하는 구매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2028년 채권 판매에는 특정 제한 사항 및 규정이 적용됩니다. 독자들은 계약 전문을 참조하고 미래 예측 진술을 고려할 때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습니다.


오셔니어링 인터내셔널(OII)은 22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06% 오른 24.22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Oceaneering International, Inc.는 전 세계의 해양 에너지, 방위, 항공 우주, 제조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엔지니어링 서비스, 제품 및 로봇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회사의 Subsea Robotics 부문은 해저 하드웨어 설치, 건설, 파이프라인 검사, 조사 및 시설 검사, 유지 보수 및 수리를 포함하여 드릴 지원 및 선박 기반 서비스를 위한 원격 작동 차량(ROV)을 제공합니다. 이 부문은 또한 ROV 툴링, 수로 측량 및 포지셔닝 서비스와 같은 측량 서비스와 지구과학용 자율 수중 차량을 제공합니다. 2021년 12월 31일 현재 이 부문은 250대의 작업용 ROV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제조 제품 부문은 생산 제어 엄빌리칼 및 현장 개발 하드웨어, 파이프라인 연결 및 에너지 산업에 대한 수리 시스템을 포함한 유통 및 연결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산업 분야에 자율 이동 로봇 및 자동 안내 차량 기술 및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회사의 해양 프로젝트 그룹 부문은 라이저가 없는 광정 개입 서비스 및 검사, 유지 보수 및 수리 서비스를 포함한 해저 설치 및 개입을 제공합니다. 설치 및 작업량 제어 시스템, ROV 작업량 제어 시스템, 프로젝트 관리 및 엔지니어링; 드릴 파이프 라이저 서비스 및 시스템, 유정 부하 완화 솔루션. 무결성 관리 및 디지털 솔루션 부문은 자산 무결성 관리를 제공합니다. 벌크 화물 해상 산업을 위한 소프트웨어 및 분석 솔루션; 에너지 산업을 위한 소프트웨어, 디지털 및 연결 솔루션. 회사의 항공우주 및 방위 기술 부문은 방위 및 우주 탐사 활동의 엔지니어링 및 관련 제조를 포함한 정부 서비스 및 제품을 미국 정부 기관 및 주계약자에게 제공합니다. Oceaneering International, Inc.는 1964년에 설립되었으며 텍사스주 휴스턴에 본사가 있습니다.

오셔니어링 인터내셔널(OII)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