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프라이즈 프로덕트 파트너스(EPD) 수시 보고


엔터프라이즈 프로덕트 파트너스(EPD)가 15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Enterprise Products Partners L.P.는 Citigroup Global Markets 및 Barclays Capital을 포함한 여러 주요 금융 기관과 지분 분배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습니다. 계약에 따라 파트너십은 최대 $2,538,500,000의 총 공모 가격으로 파트너십의 제한된 파트너 이익을 대표하는 공동 단위를 발행 및 판매할 수 있습니다. 해당 단위는 뉴욕 증권 거래소의 일반 브로커 거래를 통해 시장 가격, 대량 거래 또는 파트너십과 관리자가 합의한 대로 판매됩니다. 파트너십은 또한 결정될 가격으로 자신의 계정에 대한 본인으로서 관리자에게 단위를 판매할 수도 있습니다. 단위는 양식 S-3의 등록 명세서에 따라 발행됩니다. 계약 및 등록 명세서와 관련된 증거 자료가 관련 당국에 제출되었습니다.


엔터프라이즈 프로덕트 파트너스(EPD)은 14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48% 오른 27.09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Enterprise Products Partners L.P.는 천연 가스, 천연 가스 액체(NGL), 원유, 석유화학 제품 및 정제 제품의 생산자와 소비자에게 중간 에너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NGL 파이프라인 및 서비스, 원유 파이프라인 및 서비스, 천연 가스 파이프라인 및 서비스, 석유화학 및 정제 제품 서비스의 4개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NGL 파이프라인 및 서비스 부문은 천연 가스 처리 및 관련 NGL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콜로라도, 루이지애나, 미시시피, 뉴멕시코, 텍사스, 와이오밍에 위치한 19개의 천연가스 처리 시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NGL 파이프라인; NGL 분별 시설; NGL 및 관련 제품 보관 시설 및 NGL 해양 터미널. 원유 파이프라인 및 서비스 부문은 원유 파이프라인을 운영합니다. 원유를 운송하는 데 사용되는 255대의 트랙터-트레일러 탱크 트럭을 포함하는 원유 저장 및 해양 터미널. 또한 원유 마케팅 활동에도 참여하고 있습니다. 천연 가스 파이프라인 및 서비스 부문은 천연 가스를 수집, 처리 및 운송하기 위해 천연 가스 파이프라인 시스템을 운영합니다. 루이지애나 주 나폴레옹빌의 지하 소금 돔 천연 가스 저장 시설을 임대합니다. 텍사스 와튼 카운티에 지하 소금 돔 저장 동굴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천연가스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석유 화학 및 정제 제품 서비스 부문은 프로필렌 분류 및 관련 마케팅 활동을 운영합니다. 부탄 이성질체화 착물 및 관련 탈이소부탄화기 작업; 옥탄가 강화 및 고순도 이소부틸렌 생산설비 또한 정제된 제품 파이프라인과 터미널을 운영합니다. 및 에틸렌 수출 터미널뿐만 아니라 정제 제품 마케팅 및 해상 운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1968년에 설립되었으며 텍사스 휴스턴에 본사가 있습니다.

엔터프라이즈 프로덕트 파트너스(EPD)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