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루미나(ILMN) 수시 보고


일루미나(ILMN)가 8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선도적인 생명공학 기업인 Illumina, Inc.는 2023년 8월 9일 최고 의료 책임자인 Phil Febbo가 2023년 8월 7일자로 회사를 떠났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로 인해 회사는 분리 계약을 체결하게 되었습니다. 최근 Form 8-K에 제출한 내용에 보고된 바와 같이 Dr. Febbo와 함께.

합의에 따르면 페보 박사는 연봉 1년 기본급에 해당하는 총 60만 달러의 보상을 받게 된다. 또한 회사는 통합 옴니버스 예산 조정법(COBRA)에 따라 그의 단체 건강 보험료를 12개월 동안 보장합니다. 또한, Febbo 박사는 올해 남은 기간 동안 특정 임원의 신체적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별거 합의의 세부 사항은 2023년 10월 1일에 종료되는 기간 동안 회사가 곧 발표할 양식 10-Q 분기별 보고서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이러한 출발은 Illumina, Inc.가 경쟁이 치열한 생명공학 환경에 지속적으로 적응하고 발전함에 따라 내부적으로 일련의 변화를 가져온 것입니다. Febbo 박사와 같은 핵심 임원의 상실은 회사의 전략적 방향과 의료 분야의 향후 발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투자자와 업계 전문가들은 최고 의료 책임자(CMO) 직책과 회사의 지속적인 혁신 및 성장 노력에 관한 잠재적인 업데이트를 포함하여 Illumina, Inc.의 다음 행보를 면밀히 모니터링할 것입니다.


일루미나(ILMN)은 7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71% 내린 158.85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Illumina, Inc.는 유전 및 게놈 분석을 위한 시퀀싱 및 어레이 기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제품과 서비스는 생명 과학, 종양학, 생식 건강, 농업 및 기타 신흥 부문의 응용을 위한 연구 및 임상 환경에서 게놈 솔루션을 채택할 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시장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사는 유전자 분석에 사용되는 도구 및 소모품을 제공합니다. 유전자형 및 시퀀싱 서비스, 기기 서비스 계약, 개발 및 라이선스 계약, 암 탐지 테스트 서비스. 고객은 게놈 연구 센터, 학술 기관, 정부 연구소, 병원뿐만 아니라 제약, 생명 공학, 상업용 분자 진단 연구소 및 소비자 게놈 회사를 포함합니다. 이 회사는 북미, 유럽, 라틴 아메리카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고객에게 제품을 직접 마케팅 및 유통할 뿐만 아니라 유럽, 아시아 태평양 지역, 라틴 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 이 회사는 1998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샌디에이고에 있습니다.

일루미나(ILMN)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