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유레카는 한국경제신문의 디지털 미디어인 한경닷컴에서 개발한 개별 종목에대한인공지능(AI) 알고리즘 업체의 투자 의견을 종합한 'AI 컨센서스'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한경유레카'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한경유레카] 하이텍팜 52주 신고가 경신... 한경유레카 수익률은 8.7% 기록


7일 하이텍팜이 52주 신고가를 경신했다.

하이텍팜은 15,500원까지 오른 후 9시 17분 기준으로 전 거래일 대비 3.8% 오른 15,580원에 거래되고 있다.

지난 한 달 동안 외국인 투자자는 1만주를 순매수하고, 기관 투자자는 2,557주를 순매수했으며, 반면에 개인 투자자는 1.3만주를 순매도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기간 동안 개인들의 거래비중은 87.7%로 가장 높았으며, 주요 거래 주체로 활동했다. 또한, 최근 6일 동안 기관은 해당 종목에 대해 연속으로 1,951주를 순매수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AI 알고리즘들의 투자의견을 종합한 한경유레카는 하이텍팜에 대해 9월 4일 매수의견을 제시했다. 해당일부터 하이텍팜을 보유했다면 8.7%의 수익률을 얻을 수 있었다.

한경유레카에서 관심종목을 검색하면 AI 알고리즘들의 종합의견을 무료로 확인할 수있다.

한경닷컴은 한경유레카 출시를 기념해 ‘1개월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원하는 AI알고리즘 업체 한 곳을 1개월간 무료로 구독할 수 있다. 한경유레카앱은 구글플레이스토어혹은앱스토어에서 내려받으면된다.

▶한경유레카바로가기
▶앱다운로드받기

하이텍팜 동화약품 유한양행 유유제약 일동홀딩스

본 글은 투자참고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