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펀, 추석 맞이 '선물24 for 추석' 서비스 오픈
구독형 B2B 서비스를 제공하는 위펀(대표 김헌)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선물24 for 추석'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선물24 for 추석'은 선물 발송량이 많아지는 명절에 기업의 선물 발송 업무를 간소화하는 솔루션이다. 기업이 예산과 상품 리스트 설정 후, 선물을 발송하고자 하는 인원의 연락처 파일만 업로드하면 명절 전 해당 인원에게 알림톡이 발송된다. 알림톡을 받은 선물 수령인은 원하는 상품을 고른 후, 배송지를 입력하면 추석에 해당 선물을 받아볼 수 있다.

위펀은 지난 2022년에도 '선물24 for 추석'을 오픈, 이용 고객사로부터 주목 받으며 작년 추석 시즌에는 1,000개 이상의 기업이 해당 솔루션을 이용했다. 올해 위펀은 추석을 앞두고 서비스 이용 문의가 증가하면서 서비스 오픈을 기존 예정 시기보다 앞당겼다.

해당 서비스는 기업 담당자가 간단한 초기 세팅 한 번으로 수십 명부터 수천 명에 달하는 인원에게까지 간편하게 선물 발송을 할 수 있어, 업무 효율이 개선된다는 점이 특징이다.

작년 '선물24 for 추석'에서 확보한 2,000여 개의 상품 중, 고객사의 임직원들은 1,000여 개 이상의 상품을 선택했다. 이에 이용 고객사의 임직원들이 더욱 폭넓은 선택권을 가지도록 올해 약 4,000여 개의 선물 목록을 확보해두었다. 발송 가능한 상품으로는 백화점 상품권은, 한우세트, 해산물, 건강식품 등이 있다. 또한 명절 외에도 임직원 생일, 성과급, 근로자의 날, 창립기념일 등 다양한 목적의 선물 발송에 활용할 수 있다. 이러한 범용성 덕분에 신규 고객사의 지속적인 유치 및 기존 고객사의 높은 유지율을 기반으로 선물 발송 솔루션으로서의 입지를 견고히 하고 있다.

한편, 명절 특가 혜택으로 현물 상품 대상 20% 이상의 할인을 제공한다. 서비스 1차 신청 기간은 오는 9월 13일까지이며,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