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 와일리 앤 선즈(WLY) 수시 보고


존 와일리 앤 선즈(WLY)가 1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John Wiley & Sons, Inc.의 이사회 구성원인 Dr. Laurie A. Leshin은 다가오는 연례 주주 총회에서 재선에 출마하지 않겠다고 발표했습니다. 회의는 2023년 9월 28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집행위원회 위원이기도 한 Leshin 박사는 연례 회의에서 끝나는 현재 임기를 마치게 됩니다. 그녀의 사임 결정은 회사와의 의견 불일치 때문이 아니라 현재 고용에 대한 요구가 증가했기 때문입니다.

이사회는 Leshin 박사의 기여와 봉사에 감사를 표했습니다. 선도적인 과학자이자 교육자로서의 그녀의 광범위한 경험은 학술 및 연구 커뮤니티에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하여 위원회에 고유한 관점을 제공합니다.

John Wiley & Sons, Inc.의 이사회는 현재 공석 1명을 포함하여 11명의 이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사회 규모의 변경은 이사회의 결의에 따라 결정됩니다.

다른 소식으로, 회사는 인라인 XBRL(eXtensible Business Reporting Language) 형식의 대화형 데이터 파일을 포함하여 재무제표 및 첨부 자료를 제출했습니다.


존 와일리 앤 선즈(WLY)은 1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28% 오른 36.28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John Wiley & Sons, Inc.는 전 세계적으로 연구 및 교육 회사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연구 출판 및 플랫폼, 학술 및 전문 학습, 교육 서비스의 세 가지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연구 출판 및 플랫폼 부문은 과학, 기술, 의학 및 학술 저널과 관련 콘텐츠 및 서비스를 학식 있는 사회, 개별 연구원, 기타 전문가, 학계, 기업 및 정부 도서관에 제공합니다. 이 부문은 또한 물리 과학 및 공학, 건강 과학, 사회 과학, 인문학 및 생명 과학 저널을 발행합니다. 학술 및 전문 학회와 출판업자가 Literatum 플랫폼을 통해 웹에서 콘텐츠를 제공, 호스팅, 향상, 마케팅 및 관리할 수 있도록 출판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연구 도서관 및 도서관 컨소시엄, 독립 구독 에이전트를 포함한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제품을 판매 및 배포하고 전문 협회 회원, 서점, 온라인 서점 및 기타 고객에게 직접 판매합니다. 학술 및 전문 학습 부문은 도서관, 기업, 학생, 전문가 및 연구원에게 과학, 전문 및 교육 인쇄 및 디지털 도서, 디지털 코스웨어 및 시험 준비 서비스를 포함한 교육 출판 및 전문 학습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기업 및 전문가를 위한 학습, 개발 및 평가 서비스. 이 부문은 체인 및 온라인 서점, 도서관, 대학, 기업을 통해 제품을 소비자, 웹사이트, 유통업체 네트워크 및 기타 온라인 응용 프로그램에 직접 배포합니다. 교육 서비스 부문은 고등 교육 기관을 위한 온라인 프로그램 관리 서비스와 전문가 및 기업을 위한 배치 및 교육을 포함한 인재 개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1807년에 설립되었으며 뉴저지주 호보켄에 본사가 있습니다.

존 와일리 앤 선즈(WLY)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