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유레카는 한국경제신문의 디지털 미디어인 한경닷컴에서 개발한 개별 종목에대한인공지능(AI) 알고리즘 업체의 투자 의견을 종합한 'AI 컨센서스'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한경유레카'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한경유레카 급등주] 메리츠금융지주 52주 신고가 경신 ... AI알고리즘의 매매의견은?


1일 메리츠금융지주가 52주 신고가를 경신했다.

메리츠금융지주가 신고가 경신 후 오전 10시 29분 기준으로 49,750에 거래되고 있다.

메리츠금융지주는 2011년 메리츠화재해상보험에서 인적 분할하여 설립된 국내 최초의 보험지주회사이다. 주요 사업은 금융업을 영위하거나 이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자회사 등의 지배 내지 경영관리를 주로 영위하고 있다.

7월 18일 현대차증권의 이홍재 애널리스트는 메리츠금융지주에 대해 "차별화된 ROE와 주주환원정책은 높은 Valuation을 정당화. 목표 총주주환원율 달성 가능하겠지만, 유의미한 주가 Re-Rating을 위해서는 성장 재료도 필요"라고 분석했다.

AI 알고리즘들의 투자의견을 종합한 한경유레카는 메리츠금융지주에 대해 7월 4일 매매의견을 제시했다. 자세한 매매의견은 한경유레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유레카에서 관심종목을 검색하면 AI 알고리즘들의 종합의견을 무료로 확인할 수있다.

한경닷컴은 한경유레카 출시를 기념해 ‘1개월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원하는 AI 알고리즘 업체한 곳을 1개월간 무료로 구독할 수있다. 한경유레카앱은 구글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으면 된다.

▶ 한경유레카 바로가기
▶ 앱다운로드받기

메리츠금융지주 폴라리스오피스 셀바스헬스케어 코난테크놀로지 광무

본 글은 투자참고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