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8월 팬 콘서트 개최·김재중, 일본 '럭키 페스티벌' 출연
[가요소식] 성시경, 9월 '프렌즈' 콘서트 개최
▲ 돌아온 성시경 '프렌즈' 콘서트 = 가수 성시경이 동료 음악가들과 함께하는 합동 콘서트 '2023 성시경 위드 프렌드 [자, 오늘은]'을 9월 2~3일 서울 송파구 케이스포돔에서 연다고 소속사 에스케이재원이 18일 밝혔다.

올해 콘서트에는 양희은, 백지영, 싸이, 장혜진, 한동준, 이재훈, 조장혁, 규현 등이 함께 무대에 오른다.

성시경의 합동 콘서트 '성시경 위드 프렌즈'(with friends)는 성시경과 선후배 음악가들이 함께 무대를 꾸미는 콘서트 시리즈다.

[가요소식] 성시경, 9월 '프렌즈' 콘서트 개최
▲ 제로베이스원, 고척돔 무대 오른다 = 그룹 제로베이스원이 다음 달 15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팬 콘서트를 연다.

이번 팬 콘서트는 전 세계 팬을 위한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로도 감상할 수 있다.

지난 10일 데뷔한 제로베이스원은 데뷔 음반 '유스 인 더 셰이드'로 발매 첫 주 판매량 182만 장을 기록하며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가요소식] 성시경, 9월 '프렌즈' 콘서트 개최
▲ 일본 해변 뜨겁게 달군 김재중 = 가수 김재중이 지난 16일 일본 구영 히타치 해변 공원에서 열린 음악 축제 '럭키 페스티벌' 무대에 올랐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한 '럭키 페스티벌'은 3일간 총 106팀의 아티스트가 출연해 4만여 명의 관객이 관람한 대규모 음악 축제다.

김재중은 메인 무대인 워터 스테이지에 올라 밴드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