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사회적경제원, 사회환경 난제 해결 위해 '2023년 임팩트 솔루션 테이블' 개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회환경 난제 해결 위한 것
-사회적약자 동행
-사회적약자 동행

ADVERTISEMENT
경기도사회적경제원이 오는 1차 설명회를 시작으로 오는 8월까지 총 5회에 걸쳐 ‘임팩트 솔루션 테이블’을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는 대기업, 공공기관, 사회적기업, 협동조합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가 공동으로 참여해 문제를 정의하고 해결방안을 함께 도출해 내기 위한 것이다.
도 사회적경제원 관계자는 "올해 임팩트 솔루션 테이블은 ▲사회적약자 동행 ▲기후 위기를 핵심 주제로 선정해 추진되며, 총 5회로 나눠 운영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ADVERTISEMENT
사업 설명회에 관한 내용과 사전 신청은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어 오는 25일 열리는 2차 임팩트 솔루션 테이블에서는 ‘SKT’ 신요한 프로젝트 리더와 ‘무신사’ 이미지 어스 카테고리 오너의 발표와 함께 사회환경 문제 해결을 위한 대기업·공공기관 ESG 담당자들과의 세부 논의가 이뤄진다.
ADVERTISEMENT
마지막 5회차는 오는 8월 17일에 개최 예정으로 종합공유회 형태로 1~4회차에서 도출된 의제 공유, 토론회와 이해관계자들 간 연합체가 촉진될 수 있도록 후속 논의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한편 경기도사회적경제원은 임팩트 솔루션 테이블이 단순 행사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참석한 기업들이 사회환경 문제를 공동으로 해결하고 지속 성장할 수 있도록 후속 지원사업을 연계 추진할 예정이다.
ADVERTISEMENT
사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사회적경제원 ESG파트너십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수원=윤상연 기자 syyoon1111@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