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데뷔 프로젝트 '아일랜드2'…해외 10대들의 한국 탐방기 '수학여행2'
[방송소식] 이경규·박명수·권율의 토크쇼 '화가 나있어'
▲ 이경규·박명수·권율의 토크쇼 내달 첫선 = MBC에브리원은 방송인 이경규, 박명수, 배우 권율이 화와 관련된 토크를 끌어내는 새 예능을 8월 중 처음 방송한다고 10일 밝혔다.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는 게스트가 자신을 화나게 하는 것들을 털어놓고, 화풀이 비법까지 공유하는 토크쇼다.

MBC에브리원 대표 장수 토크쇼였던 '비디오스타'(2016∼2021)의 이유정 PD가 연출을 맡았다.

[방송소식] 이경규·박명수·권율의 토크쇼 '화가 나있어'
▲ 엠넷, '아일랜드' 시즌2 출연자 모집 = 엠넷이 걸그룹 데뷔 경연 프로그램 '아일랜드' 시즌2 참가자를 모집한다.

국적과 상관없이 2011년 1월 1일 이전 출생한 여성이라면 누구든지 지원 가능하고, 지원 기간은 한국 시간으로 이날부터 다음 달 6일 자정까지다.

내년 상반기 중 방송 예정인 '아일랜드2'를 통해 탄생할 걸그룹은 CJ ENM 산하 레이블 웨이크원 소속으로 활동하게 된다.

웨이크원에는 그룹 제로베이스원, 케플러(Kep1er), 가수 조유리, 임슬옹 등이 소속돼있다.

세부 내용은 프로그램 홈페이지(www.i-land2.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방송소식] 이경규·박명수·권율의 토크쇼 '화가 나있어'
▲ 해외 10대의 여행기 '방과 후 코리아2' 내달 첫선 = E채널·라이프타임·AXN이 공동 제작하는 '방과 후 코리아: 수학여행2'(이하 '수학여행2')가 내달 7일 오후 9시 처음 방송된다.

'수학여행2'는 한국을 사랑하는 해외 10대 학생들이 단체로 한국에 수학여행을 와서 5일간 한국 문화를 즐기는 과정을 담은 예능이다.

그룹 슈퍼주니어의 은혁, 코미디언 장도연, 모델 박제니, 방송인 조나단이 MC를 맡는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