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배틀’ 진서연, 왼쪽 뺨의 상처 포착 '무슨 일?'

‘행복배틀’ 무너져 내린 헤리니티의 여왕, 진서연의 울분이 포착됐다.

지난주 방송된 ENA 수목드라마 '행복배틀' 10회에서는 투자 설명회를 앞두고 동생 송정식(서벽준 분)의 마약 및 갑질 동영상이 유포되며 위기를 맞은 송정아(진서연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잘나가는 회사의 대표 이사로서 헤리니티 유치원 엄마들 사이에서도 여왕으로 군림하던 송정아의 몰락이 안방극장에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그동안 송정아는 세 명의 남동생에 남편, 아들까지 혼자서 다섯 남자들을 먹여 살리느라 고군분투해왔다. 특히 송정아는 회사를 지키기 위해 마약, 폭행 등 송정식의 갖은 사고를 묻어주는 등 불법적인 일도 서슴없이 저질렀다. 하지만 그 뒤처리를 도맡아 하던 송정아의 비서 한준경(유현종 분)의 배신으로 모든 것이 무너져내렸다.

5일 밤 9시 '행복배틀' 11회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스틸 컷에는 집안 남자들에게 울분을 토하는 송정아의 모습이 담겨 있어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회사 일을 수습하고 지쳐 집에 돌아온 송정아가 비싼 와인으로 술 파티를 벌이고 있는 동생들을 보고 분노하게 된 것. 심지어 마지막 스틸컷 속 송정아의 얼굴에는 상처까지 나 있어, 이 자리에서 어떤 일이 펼쳐진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행복배틀’ 제작진은 “그동안 집안 남자들을 감싸고만 돌던 송정아가 이번에는 특단의 조치를 내릴 예정”이라며 “다섯 남자의 삶을 책임지고, 그 삶의 무게를 견디며 살아가던 송정아의 응어리가 드디어 폭발한다. 지금까지 쌓아 온 감정을 터뜨리는 진서연의 열연도 주목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드디어 폭발한 진서연의 울분을 확인할 수 있는 ENA 수목드라마 '행복배틀’ 11회는 5일 밤 9시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