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유레카는 한국경제신문의 디지털 미디어인 한경닷컴에서 개발한 개별 종목에 대한인공지능(AI) 알고리즘 업체의 투자 의견을 종합한 'AI 컨센서스'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한경유레카' 앱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한경유레카 급등주] 52주 최고가 경신한 '이 종목' ... 상승요인은?
5일 가온칩스 주가가 오전 10시 기준으로 전 거래일 대비 13.45% 상승한 37,950원에 거래되고 있다.

가온칩스는 8거래일 상승세를 보이며 5일 52주 최고가를 경신했다.

가온칩스의 주가 상승은 삼성전자가 시스템 반도체 생태계를 육성한다고 밝힌 것의 영향으로 보여진다.

삼성전자는 국내 팹리스 업계와 인공지능 반도체 등 국내 시스템 반도체 생태계를 육성하고 내년에는 전체 MPW 서비스 횟수를 10% 이상 늘리겠다고 발표했다.

가온칩스는 지난 2017년 삼성전자 파운드리 사업에서 MPW 협력사로 선정되었다.
[한경유레카 급등주] 52주 최고가 경신한 '이 종목' ... 상승요인은?
▶ 한경유레카에서 자세히보기

AI알고리즘들의 투자의견을 종합한 한경유레카는 6월 29일 가온칩스에 대해 매수의견을 제시했다.

한경유레카에서 관심종목을 검색하면 AI 알고리즘들의 종합의견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은 한경유레카 출시를 기념해 ‘1개월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원하는 AI 알고리즘업체 한곳을 1개월간 무료로 구독할 수 있다. 한경유레카 앱은 구글스토어에서 내려받으면 된다.

한경유레카 바로가기
한경유레카 구글 앱 받기
한경유레카 사용법 알아보기

가온칩스 웰킵스하이텍 티플랙스 네이처셀 금양그린파워

본 글은 투자 참고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