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이월드산업, 99.9% 항균력, 안전 인증…친환경 애견매트 인기몰이
프리미엄 펫브랜드 퍼핑이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하고 헬스인뉴스가 주최하는 2023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에서 애견 매트 부문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제이월드산업이 운영하는 퍼핑은 반려동물이 건강하게 뛰어놀 수 있는 안전하고 행복한 공간을 구성하는 데 적합한 프리미엄 펫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퍼핑은 모든 제품 출시 전 끊임없는 연구를 지속하는 게 강점이다. 반려동물의 신체에 맞는 공학적 설계 및 인증받은 소재만을 사용해 반려동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반려동물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반려동물을 가족 구성원으로 인정하고 이에 따른 다양한 국가 정책까지 추진되고 있다. 퍼핑은 이러한 시대적 변화에 발맞춰 친환경 유아 매트로 인정받은 기술력을 펫 매트와 롤 매트, 스텝과 슬라이드, 외출 용품, 리빙용품, 관리 용품 등에 적용했다.

특히 퍼핑의 대표 제품인 애견 매트는 기술력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꼽힌다. 양면 모두 논슬립 필름 코팅 및 직물 모양의 엠보를 적용해 미끄럼 방지를 극대화했다. 또 고발포 폴리염화비닐(PVC), 6mm의 두께 7중 레이어 층이라는 공학적 설계로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뿐만 아니라 반려동물의 보호자의 편의성을 위해 사용 용도와 공간에 맞는 사이즈 선택이 가능하게 했다. 이중 방수 코팅, 가장자리와 이음새 고주파 처리로 방수 능력까지 업그레이드시켰다.

퍼핑의 애견 매트 소재 역시 반려동물을 생각하는 마음을 담았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포름알데히드, 납, 카드뮴과 같은 3대 가소제 등 유해 물질이 불검출된 소재를 이용한 것은 물론 반려동물 품질 안전 인증 완료, 국내 생산을 진행하고 있다. 이 외에도 견뢰도 최고등급 인증, 99.9% 항균력 인증, 어린이 제품 공통 안전기준 통과 등 다양한 인증을 획득하면서 반려동물 보호자들이 믿고 쓸 수 있는 프리미엄 애견 매트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퍼핑은 또 애견매트의 종류를 러그, 폴딩, 복도 타입, 롤 매트 등으로 나누고 모던 디자인, 견종 디자인 등 디자인까지 세분화시켰다. 반려동물과 생활하는 공간에 맞는 인테리어를 가능하게 한 것이다.

퍼핑 관계자는 “4년 연속 대상 수상은 그야말로 퍼핑을 사랑해주신 고객님들이 만들어주신 선물이 아닐까 싶다”며 “앞으로도 더 믿을 수 있는 프리미엄 펫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신정은 기자 sh981443@hankyung.com